부산 해운대 `신세계 센텀시티 오픈

2009-03-03 アップロード · 242 視聴


동양 최대 규모 매장..세계 최초 백화점.온천 결합 쇼핑몰

(부산=연합뉴스) 신정훈 기자 = 부산 해운대 `신세계 센텀시티가 3일 오전 그랜드 오픈행사를 갖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세계 최초로 백화점과 온천을 결합한 리조트형 복합쇼핑몰이다.

동양 최대 규모의 매장면적(12만6천㎡)과 스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루이뷔통 등 7개 명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 나이키 메가숍(대형 매장) 등 글로벌 브랜드의 메가숍을 도입했다.

스파랜드와 함께 골프레인지, CGV 영화관, 아이스링크, 트리니티 스포츠 클럽, 교보문고 등 부대시설을 통해 체류형 쇼핑공간을 실현했다.

신세계는 명품 브랜드 유치 등을 통해 올 한해 4천3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앞으로 5~6년내 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오픈행사에서는 부산 `인코리아 오케스트라의 장중한 오픈 세리모니와 이색 퍼포먼스인 베네치아 가면공연, 팝페라 등 이색 볼거리가 제공됐다.

또 러시아 아이스 공연단의 환상의 아이스 공연(Fantastic Ice Show) 등 아이스링크, 갤러리, 문화홀 등에서 풍성한 문화이벤트도 마련됐다.

신세계는 그랜드 오픈 기념 사은행사로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스파랜드 무료 입욕권 제공 등의 행사를 3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sjh@yna.co.kr

취재:조정호 기자(부산취재본부), 편집:심지미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부산,해운대,신세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378
全体アクセス
15,938,516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6:38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 (오전)
7年前 · 3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