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종구 회장 "시스템으로 KLPGA 운영"

2009-03-05 アップロード · 71 視聴


(서울=연합뉴스) 최태용 기자 = 선종구 한국여자골프협회(KLPGA) 신임 회장은 "시스템으로 움직이며 회원 중심으로 협회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달 24일 KLPGA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추대된 선종구 회장은 5일 중구 소공동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KLPGA 2009 정기총회에서 최종 승인을 받고 업무를 시작했다.

하이마트 대표이사 사장을 맡고 있는 선종구 회장은 취임사에서 "KLPGA가 더욱 내실있는 협회가 되기 위해서 지금까지 잘해온 부분은 계승 발전 시키고, 편의에 따라 관행적으로 해오던 부분은 협회의 정관 규정대로 움직일 수 있게 고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선 회장은 "다만 정관이 시대적으로 맞지 않는다면 절차를 거쳐 좋은 방향으로 수정 보완하겠다"며제도에 의해 움직이는 협회를 강조했다.

선 회장은 "회원을 고객처럼 여기고 회원 중심으로 협회를 운영하겠다"며 "우선 회원들이 무엇을 절실하게 원하는지 우선순위를 파악해서 하나하나 실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경제불황과 관련해 대회 수가 줄어든 현실에 대해 선 회장은 "우리(KLPGA)는 기업에게 스폰서십을 요청하기 전에 선수들의 역량을 높이고 합리적으로 협회를 운영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며 "선수들이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서 국민에게 사랑을 받으면 스폰서도 자연스럽게 늘어나 더 많은 대회를 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 시즌 정규투어 22개 대회를 개최하는 KLPGA는 4~7개 대회 중 무작위로 선수를 선정해 도핑검사를 실시한다.
cty@yna.co.kr

영상취재, 편집 : 김종환 기자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선종구,회장,quot시스템으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32
全体アクセス
15,973,714
チャンネル会員数
1,795

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5

공유하기
WBC ESPN 한국이 아시아 최강
8年前 · 3,07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