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장자연 사망, 애도 물결

2009-03-08 アップロード · 304 視聴


(성남=연합뉴스)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된 탤런트 장자연씨의 빈소가 마련된 분당 서울대병원에는 8일 이른 아침부터 추모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동료연애인과 친구, 가족 등은 고(故) 장자연 씨의 죽음을 애도하며 빈소를 찾았지만, 장 씨의 죽음과 관련된 취재진의 질문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장 씨의 죽음을 조사하고 있는 경찰은 시신 부검 결과 타살 흔적이 없었고 장씨가 평소 우울증을 앓았다는 유족 진술 등으로 미뤄 장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잠정 결론냈다.

조사결과 장씨는 1년여 전부터 우울증으로 힘들어해 병원에 다니면서 약물치료를 받아왔던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 관계자는 인터넷에 나돈 장씨가 측근에게 남긴 유서가 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유서가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없고, 심경을 적은 편지가 있더라도 범죄와 관련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조사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분당 서울대학교병원에 마련된 장씨 빈소에는 7~8일 이틀간 고인과 함께 KBS 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한 동료 연기자들이 다녀가 조문했다.

장씨의 인터넷 미니홈피에도 7일 25만명, 8일 70만명의 네티즌이 방문해 추모 댓글을 다는 등 죽음을 애도했다.

고인의 시신은 9일 오전 발인 뒤 경기도 수원 연화장에서 화장될 예정이다.

최근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해 악녀 3인방 중 써니 역할을 맡아 주목받았던 장씨는 지난 7일 오후 7시34분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채 친언니(33)에 의해 발견됐다.
baesj@yna.co.kr

촬영.편집: 정재현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탤런트,장자연,사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83
全体アクセス
15,940,374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24:26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 (오전)
7年前 · 2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