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 뮤지컬 마이 스케어리 걸

2009-03-11 アップロード · 155 視聴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을 각색한 뮤지컬 마이 스케어리 걸이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랙에서 개막했다.

나이 서른이 되도록 연애 한 번 못해 본 대학영어강사 대우와 의도치 않은 살인을 눈 깜짝 안하고 처리하는 수상한 여인 미나의 러브스토리다.

순진하고 소심한 대우는 미나를 만나면서 생애 처음으로 키스도 해보고 사랑으로 인해 세상이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달콤한 사랑 이면에는 미나의 엽기적인 비밀이 숨어있음을 알게 된다.

남녀의 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지만 독특하고 엉뚱한 캐릭터를 엽기적인 상황과 접목시켜 웃음을 자아낸다는 점이 독특하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시체를 숨겨놓은 김치냉장고는 핵심 소재로 나오는데 뮤지컬에서는 두 명의 멀티맨이 김치냉장고 귀신 역으로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이들은 미나의 전 남자친구를 비롯해 다양한 역할을 넘나들 뿐 아니라 각종 음향을 내거나 극의 복선 역할을 하면서 코믹한 연기로 웃음을 자아낸다.

뉴욕에서 활동 중인 작가 강경애 씨가 극본을 쓰고, 작곡가 윌 애런슨이 곡을 만들었다.

작년 뉴욕과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서 시험 무대를 거치면서 작품 완성도를 높여왔다.

영화에서 박용우가 맡았던 대우 역은 배우 신성록과 김재범이 번갈아 맡고, 최강희가 맡았던 미나 역은 방진의가 연기한다.

5월17일까지. 제작 뮤지컬해븐, 인터파크INT. 연출 변정주. 출연 신성록, 김재범, 방진의, 손현정, 김진희, 전재홍, 육동욱, 윤석원, 진상현, 유기호. 4만5천원 ☎02-2230-6601~2.

hisunny@yna.co.kr

촬영,편집:박언국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달콤살벌,뮤지컬,마이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127
全体アクセス
15,968,521
チャンネル会員数
1,77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7:19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 (오전)
8年前 · 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