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가족극 스노우맨 내달 내한 공연

2009-03-27 アップロード · 96 視聴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동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잘 알려진 스노우맨이 공연으로 내한, 내달 28일부터 4월12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국내 관객과 첫 만남을 갖는다.

1978년 영국 작가 레이먼드 브릭스가 쓴 동화 스노우맨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1982년에는 26분짜리 극장용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공연은 애니메이션 스노우맨의 작곡ㆍ작사가인 하워드 블레이크가 버밍엄 레퍼토리 시어터와 함께 만들어 1993년 처음 선보였다.

스노우맨 영화 음악 Walking in the Air를 바탕으로 춤과 마임을 사용해 만든 이 공연은 16년간 연말마다 영국 무대에 오르면서 온 가족이 즐기는 인기 레퍼토리로 자리잡았다.

극은 소년 제임스가 눈사람과 함께 한 마법같은 하루를 그린다.
소년이 만든 눈사람이 기적처럼 살아나고 소년과 함께 하늘을 훨훨 날아 북극으로 여행을 떠난다. 그 곳에서 소년은 산타클로스, 펭귄, 순록과 카우보이 스노우맨, 인도 스노우맨 등 각국에서 온 스노우맨들과 함께 즐거운 축제를 벌인다.

함박눈이 내리는 무대 위에서 소년과 눈사람이 하늘로 날아오르는 장면은 공연의 백미로 꼽힌다.

오르골에서 나온 발레인형, 장난감 인형, 펭귄, 순록, 산타클로스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군무도 볼거리다.

공연이 국내에 소개되는 것은 처음이지만 동화는 눈사람 아저씨(출판사 마루벌)라는 제목으로 출판됐고, 영화 역시 DVD와 비디오로 출시되어 있다.

hisunny@yna.co.kr

촬영,편집 신용희VJ
newsyh@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가족극,스노우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581
全体アクセス
15,943,340
チャンネル会員数
1,610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