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음악의‘성찬’맛볼까나?”]

2007-01-23 アップロード · 2,703 視聴

[
남 팝 음악 팬들이시라면 반가워하실 소식입니다. 세계 3대 기타리스트의 한 명으로 꼽히는 에릭 클랩튼이 오늘 저녁 내한공연을 갖고 한국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여 팝페라 그룹 ‘일 디보’도 오는 금요일 첫 한국공연을 앞두고 있는데요, 유난히 풍성한 이번 주 세계적인 팝 스타의 내한공연 소식을 진혜숙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서울=연합뉴스) 지미 페이지, 제프 벡 그리고 에릭 클랩튼.
세계 3대 기타리스트로 평가받는 에릭 클랩튼이 오늘 저녁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한국 팬들과 만납니다.

1997년 처음 한국을 찾았던 클랩튼은 10년 만에 이루어진 이번 공연에서 40년 기타 인생을 음악으로 풀어 낼 예정입니다.

폭발적인 기타 솔로가 돋보이는 초기 히트곡 ‘Layla를 비롯해 ’Tears in Heaven, ‘Wonderful Tonight 등 한국 팬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곡도 함께 선사합니다.

블루스에서 컨트리, 팝과 R&B를 넘나드는 클랩튼의 화려한 기타 연주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팝페라 그룹 ‘일 디보’도 오는 금요일 첫 내한공연을 펼칩니다.
준수한 용모의 성악 전공자 4명으로 구성된 일 디보는 감미로운 팝송을 성악으로 소화해 인기를 얻은 그룹입니다.

세계 순회공연의 하나로 마련된 이번 한국 공연에서는 ‘로맨틱 투어’라는 제목으로 ‘Hero, Unbreak my heart 등의 히트곡 등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인터뷰 김명범 / 마스트미디어 = “ ”

지난 해 말 발매된 일 디보의 최신 앨범 수록곡과 오페라 아리아 등 클래식 곡도 함께 마련됩니다.

기괴한 분장. 독특한 무대 장식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일본 록가수 각트도 28일 한국을 찾습니다.
일본 가수로는 처음으로 한국어로 노래한 음반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던 각트는 이번 공연에서도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1월 첫 내한 후 두 번째로 이루어진 이번 공연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각트의 히트곡 중심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연합뉴스 진혜숙입니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팝,음악의‘성찬’맛볼까나”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라흐캉
2007.07.04 04:53共感(0)  |  お届け
담아가여~~~~~삭제
허!!
2007.01.26 08:08共感(0)  |  お届け
기괴한 분장이라뇨!! 진혜숙기자~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091
全体アクセス
15,957,458
チャンネル会員数
1,77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21

공유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10年前 · 12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