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장수휴양림에서 보내세요

2009-06-04 アップロード · 264 視聴


(장수=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전북 장수군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손님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장수군은 2일 자연휴양림을 이용하는 피서객이 매년 늘면서 탐방객의 편익증진을 위해 방화동과 와룡 자연휴양림 시설에 대한 보완작업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방화동 자연휴양림은 이팝나무 등 수목 식재와 목교설치, 자연석 쌓기 등을 추진하고 와룡 휴양림은 수영장 보수, 시설물 증·개축, 오수처리공사 사업 등을 추진해 탐방객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국 8대 종산(宗山)에 속하는 장수군 번암면 장안산 기슭에 자리 잡은 방화동 휴양림은 자연학습장과 모험놀이터, 원시체험장, 숲 속의 집, 사계절 삼림욕장, 자연학습장, 자동차야영장, 수영장, 복합 산막 등이 조성돼 있어 매년 5만여 명 이상이 찾고 있다.

자연학습을 즐기려는 가족단위 탐방객이 붐비는 와룡 휴양림은 삼림욕장과 깨끗한 계곡, 물썰매장, 수영장 등이 조성돼 있으며 동백, 참나무, 느릅나무 등의 활엽수와 적송, 낙엽송의 울창한 숲과 어우러진 산막 야영장에서 숙박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휴양림 주변 환경정화와 편의시설 등 각종 안전시설에 대한 철저한 점검으로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휴양환경을 제공하는 데 온 정성을 쏟겠다"고 말했다.
love@yna.co.kr

취재:최영수 기자(전북취재본부), 편집:심지미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여름휴가,장수휴양림에서,보내세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34
全体アクセス
15,973,011
チャンネル会員数
1,863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0

공유하기
오늘의 날씨
8年前 · 3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