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서 하계U대회 유치 축하행사

2009-06-04 アップロード · 57 視聴


(광주=연합뉴스) 장덕종 기자 = 2015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광주 유치를 축하하는 축제가 많은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3일 오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와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다.

박광태 광주시장, 정의화 유치위원장 등 2015하계U대회유치위원회 위원들은 먼저 오후 5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시민 보고회를 열어 지역 국회의원, 기관단체장, 시민 등 1천여명에게 유치 성공을 알렸다.

보고회에서 2013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유치위원장으로 활동했던 이희범 전 한국무역협회장에게 명예시민증을, 정의화 위원장, 유병진 대한대학스포츠위원회 부위원장, 윤영두 아시아나 항공 사장, 송기진 광주은행장, 정동구 한국체대 명예교수, 김영환 연세대 교수, 홍양자 이화여대 교수 등 유치 과정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은 각계 인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 유치위원과 보고회 참가자들은 같은 장소에서 간담회를 개최하고 유치위원회 운영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오후 8시 유치위원들은 장소를 월드컵경기장으로 옮겨 하계U대회 유치 축하 시민한마당 축제에 참석했으며, 이날 축제에는 비와 쥬얼리, 박화요비, 전진, 바비킴, 솔비, 윙크, 부가킹즈, 에프터스쿨, 리쌍, 노블리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대회 유치를 축하했다.
cbebop@yna.co.kr

취재:장덕종 기자(광주전남취재본부), 편집:조싱글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광주서,하계U대회,유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995
全体アクセス
15,961,503
チャンネル会員数
1,823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0

공유하기
오늘의 날씨
8年前 · 3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