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섬에서 돼지와 놀다]

2007-02-11 アップロード · 405 視聴

[
(마산=연합뉴스) 최병길 기자 = "황금돼지해 금돼지의 전설을 간직한 돼지섬에서 돼지와 신나게 놀았어요"

600년만에 한번 맞는 정해년(丁亥年) 황금돼지해를 맞아 11일 경남 마산 앞바다에 위치한 돝섬(돼지섬)에서 흥겨운 돼지 이벤트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돝섬해상유원지 가고파랜드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서는 황금돼지해 맞이 주말 돼지 이벤트로 돝섬을 찾은 관광객들과 황금돼지상 기념촬영, 돼지몰이, 돼지모양 찰흙만들기 등 다채로운 돼지 이벤트가 열렸다.

가장 눈길을 끈 행사는 귀여운 리본에 예쁜 옷을 차려 입은 새끼돼지들을 직접 몰고 손으로 잡아 스킨십을 즐길 수 있는 돼지몰이.

한곳에 모여 뒤뚱뒤뚱 걸음을 옮기던 새끼돼지들은 행사 참가자들이 몰려들자 웩~웩~하며 놀라 달아나고 새끼돼지를 잡으려던 참가자들도 놀라 넘어지는 등 우리 속은 한바탕 쫓고 쫓기는 웃음과 재미로 가득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어린이집 안경매 원장은 "황금돼지해 돼지섬에서 아이들과 함께 돼지들과 어울려 보내는 시간이 너무 신기하고 즐겁다"고 말했다.

신나게 돼지몰이에 나섰던 참가자들은 이어 찰흙으로 돼지모양 기념품 만들기, 통돼지 바비큐 즐기기 등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마산돝섬해상유원지 오주영 회장은 "세계에서 유일한 해상 돼지섬을 꽃과 음악, 연극 등과 함께 하는 차별화된 돼지 테마파크를 연출해 즐거움을 가득 담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산시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이 섬에서 지역인사들과 시민, 관광객 등이 함께 모여 돝섬 황금돼지상 제막식 및 명명식을 갖고 마산발전과 시민안녕을 기원한다.
choi21@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황금돼지섬에서,돼지와,놀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577
全体アクセス
15,969,117
チャンネル会員数
1,82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55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전)]
10年前 · 135 視聴

00:54

공유하기
[봄소식의 전령 팬지꽃]
10年前 · 420 視聴

01:21

공유하기
[설맞이 전통한과 만들기]
10年前 · 3,95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