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검증은 YES, 네거티브는 NO"]

2007-02-14 アップロード · 351 視聴

[

(워싱턴=연합뉴스) 미국을 방문중인 한나라당 박근혜(朴槿惠) 전대표는 현지시간으로 13일 워싱턴 교포언론과의 간담회를 갖고 워싱턴 교민 환영회에 잇따라 참석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박 전대표는 간담회에서 "네거티브는 있지도 않은 사실로 상대를 비하하고 흠집내는 것이고 그런 것을 하면 오히려 역풍을 맞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나라당은 이미 두 번이나 정권 창출에 실패했고, 또 실패할 수 없다는 차원에서 검증은 필요하지만 절대 네거티브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인혁당 무죄판결에 대한 질문에 역사가 평가할 것이라는 입장을 거듭 밝히며 "민주화에 진정 헌신하신 분들에 대해서는 과거에도 사과했고 앞으로도 그럴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친북 좌파의 탈을 쓴 사람들은 먼저 서해교전과 1.21사태, 울진 삼척 무장공비 등 사건의 피해가족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답했다.

간담회에 이어 열린 교민 환영회에서 박 전 대표는 오랜만에 틀어올린 머리를 하고 연분홍 저고리에 진청색 치마의 한복 차림으로 나타나 "사심없이 당을 구했듯 사심없이 나라를 구하겠다"고 강하게 다짐했다.

박 전 대표는 오는 15일, 콘돌리자 라이스 美 국무장관과 공식 면담을 갖고 북핵문제 및 한미동맹 강화 등 양국간 현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며 잭 크라우치 국가안보 부보좌관과 일레인 차오 노동부 장관과도 14일과 15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박근혜,quot검증은,네거티브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844
全体アクセス
15,962,062
チャンネル会員数
1,789

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