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한 남궁민, 뷰티풀 선데이 보고회 참석]

2007-02-23 アップロード · 640 視聴

[

(서울=연합뉴스) 영화 뷰티풀 선데이(감독 진광교·제작 씨네라인 투) 제작보고회가 22일 서울 중구 프라자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남녀 주연배우인 박용우 . 민지혜와 함께 지난해 군에 입대한 남궁민이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영화 뷰티풀 선데이는 아내를 살리기 위해 마약 조직과 결탁한 강형사(박용우)와 사랑을 얻기 위해 죄를 지은 남자 민우(남궁민)의 지독한 사랑을 그린 스릴러물.

이날 보고회에는 뷰티풀 선데이 스페셜 하이라트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고, 뮤직비디오를 함께 작업한 가수 리즈의 그깟 사랑 특별공연이 진행됐다.

사진촬영 후 자리를 떠나야 했던 남궁민은 "뷰티풀 선데이는 개인적으로 데뷔 후 첫 주연작이자 나한데 중요한 영화다. 배우로서 무대에 서서 영화에 관한 많은 얘기를 알리고 싶은 심정이지만 아직 군복무를 마치지 않아서 뒤에서라도 우리 영화를 열심히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극중에서 크레인에 매달려 격투를 벌이는 장면을 대역없이 소화해낸 박용우는 "직접 매달려 보니까 첫 번째 두 번째는 무서웠지만 나중엔 경치를 즐겼다"고 말했다.

사랑 때문에 범죄를 저지르고 불행으로 떨어지는 과정을 그린 뷰티풀 선데이는 다음달 29일 개봉 예정이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입대한,남궁민,뷰티풀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883
全体アクセス
15,957,027
チャンネル会員数
1,774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