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벡 "새 얼굴 최소 한 명 이상 뽑는다"]

2007-03-05 アップロード · 398 視聴

[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다음엔 새 얼굴을 볼 수 있을 겁니다."

핌 베어벡 축구 국가대표 겸 올림픽대표 감독이 오는 14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연합(UAE)과 2008 베이징올림픽 아시아 2차 예선 원정 경기를 앞두고 새로운 선수를 뽑겠다고 공약했다.

베어벡은 5일 양천구 목동운동장에서 아우디코리아가 주최한 유소년 축구 클리닉에 참가한 뒤 가진 인터뷰에서 "대표팀에 부상 선수가 몇 명 있어 새 선수를 발탁하기로 했다"며 "적어도 한 명 이상의 젊은 선수를 뽑겠다. 새 올림픽대표 명단은 곧 발표한다"고 말했다.

그는 "승리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가 너무 높아 UAE전이 어려운 경기가 될 수도 있다"며 조심스럽게 전망했다.

지난 3일 개막한 프로축구 K-리그에 대해서는 "모든 경기에 많은 팬들이 모였다. 좋은 출발이었다"면서 "그래도 더 많은 관중이 경기장을 찾을 필요가 있다"고 했다. 베어벡은 3일 성남과 전남의 개막전이 열린 분당 탄천종합운동장을 찾았다.

7년 만에 K-리그에 복귀한 안정환(수원)의 플레이를 평가해 달라는 질문에는 "안정환과 박주영(FC서울)에 대해선 얘기하지 않겠다"며 말을 아꼈다.

베어벡은 이날 유소년 꿈나무들에게 축구 기본기를 가르친 뒤 "정말 재미있었다. 어린이들이 재능을 갖고 있다는 걸 느꼈다. 나도 즐거웠다"고 웃음을 지었다.

베어벡 감독은 압신 고트비 대표팀 코치와 눈발이 흩날리는 쌀쌀한 날씨 속에 서울.경기지역 초등학생 50여명에게 패스, 드리블, 슈팅을 가르치고 미니게임을 하는 등 3시간 가량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gogo213@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베어벡,quot새,얼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132
全体アクセス
15,947,761
チャンネル会員数
1,679

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13

공유하기
[첫 시범경기 나선 이승엽]
9年前 · 1,64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