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경륜장 레포테인먼트 개장]

2007-03-10 アップロード · 2,606 視聴

[

(창원=연합뉴스) 김영만 기자 = 경남 창원 경륜장에 즐길 거리와 볼거리, 먹거리가 망라된 레포테인먼트(Leportainment) 공간이 마련됐다.

창원 경륜공단은 오는 9일 오전 11시 두대동 공단에서 레포테인먼트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레저(leisure)와 스포츠(sports), 오락(entertainment) 등이 어우러진 레포테인먼트 공간은 경륜장 건물 2-4층에 가족 단위로 먹고 보고 즐길 수 있는 20개 시설이 설치됐다.

엔젤놀이방에는 암벽타기와 정글짐, 볼풀장 등 체험형 유아놀이 시설이 준비됐고, 아이넷세상은 인터넷 게임룸과 함께 3천여권의 어린이용 서적을 갖추고 있다.

영화를 관람할수 있는 DVD 영화마을, 자동 혈압계와 비만도 측정기, 안마기 등 건강증진시설을 갖춘 돔 웰빙 클리닉, 지압보도, 노래방 시설, 인터넷 플라자 등도 만들어졌다.

이 밖에 여성 전용공간인 엘레강스 룸과 사이클 이발소, 만남과 약속장소로 활용할수 있는 벨로드롬 카페, 자전거를 판매하는 바이크 숍과 식당 등이 있다.

각종 판매점과 식당 등을 제외한 이들 대부분의 시설은 경륜 고객이 아니더라도 성인 한 사람을 기준해 400원의 경륜장 입장료만 내면 무료로 사용할수 있다.

박삼옥 경륜공단 이사장은 "3개월에 걸쳐 경륜장 객장 일부와 매점 등을 리모델링해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복합 레저공간으로 탈바꿈했다"며 "이 공간에 추진 중인 자전거종합백화점이 완공되면 창원시의 자전거 허브 역할도 톡톡히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ymkim@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창원,경륜장,레포테인먼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516
全体アクセス
15,965,763
チャンネル会員数
1,83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4

공유하기
[세계 여성의 날 단상]
10年前 · 22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