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을 공연과 함께]

2007-03-16 アップロード · 620 視聴

[
(서울=연합뉴스) 래퍼스 파라다이스 // 3월 16일 ~ 6월 30일. 홍대 전용관
블루스와 R&B, 힙합이 흘러나오는 흥겨운 무대.
미국 힙합의 거장인 투팍과 Notorious B.I.G.의 삶을 다룬 뮤지컬 ‘래퍼스 파라다이스’가 홍대 전용관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낯선 ‘랩 뮤지컬’로 소개되는 이 작품은 리듬에 맞춰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독특한 구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클럽을 개조한 독특한 무대는 객석과 가까이 있어 마치 콘서트에 온 것 같은 자유로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인터뷰 김학문 / 책임 프로듀서 =“힙합의 명소로 자리를 잡았으면 좋겠고, 힙합을 즐기고 문화를 이해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찾아 주셨으면 좋겠다.”

힙합트리오 부가킹스의 주비트레인과 가리온의 MC 메타가 각각 Notorious B.I.G.와 투팍 역을 맡아 불꽃 튀기는 랩 배틀을 펼칩니다.

인터뷰 주비트레인 / 노토리어스 비아이지역 =“랩할 때 보았던 관중의 반응과 배우로 무대에 섰을 때 반응이 (다르다). 공연의 하나로 봐 주시면 좋겠다.

위대한 캣츠비 / 3월 9일~무기한공연. 사다리아트센터 네모극장
옥탑 방에 사는 청년 백수 캣츠비. 돈 많은 남자와 결혼한 애인 페르수에 버림받고 새로운 여인을 만납니다. 뒤늦게 다시 캣츠비를 찾은 페르수. 둘은 꼭잡은 손으로 미래를 노래합니다.

대한민국 만화대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평가 받았던 만화 ‘위대한 캣츠비’가 뮤지컬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원작의 감동은 그대로, 화려한 영상미와 감미로운 음악이 더해져 방황하는 청춘의 사랑을 표현합니다.

갈매기 / 3월 15일~25일. LG 아트센터

러시아 극작가 체홉의 대표작 ‘갈매기’도 이번 주 관객들과 만납니다.
체홉 프로젝트의 하나로 선보이는 이 작품은 커다란 호숫가를 배경으로 자신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는 인간을 다루고 있습니다.

러시아 연출가 카마 긴카스가 연출을 맡아 20t이 넘는 물을 이용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입니다.

인터뷰 신춘수 / 프로듀서 =“공연의 주 무대인 호수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방안으로 진행되었다. 연극을 표현하기 위해 물을 적절히 사용하였고, 관객과의 교감을 위해 객석까지 무대를 활용하고 있는...”

한지가 붙타는 것으로 무대가 열리고 한글 글자의 아름다움을 고려해 세트를 세우는 등 한국적인 미를 표현한 점이 눈에 띕니다.
3년만에 무대에 서는 탤런트 조민기를 비롯해 이원재, 한송이 등이 출연해 물을 떠나서는 살 수 없는 갈매기와 같은 인간의 삶을 연기합니다. 연합뉴스 진혜숙입니다.
jean@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즐거운,주말을,공연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90
全体アクセス
15,950,129
チャンネル会員数
1,699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45

공유하기
[클릭뉴스]
9年前 · 503 視聴

01:42

공유하기
[주요 헤드라인 뉴스]
9年前 · 55 視聴

17:42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9年前 · 24 視聴

01:10

공유하기
[치어리더의 열띤 공연]
9年前 · 2,090 視聴

01:33

공유하기
[대학 생활도 알뜰하게]
9年前 · 32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