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李 "천막정신으로 정권교체 이루자"]

2007-03-22 アップロード · 69 視聴

[
(서울=연합뉴스)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와 이명박 전 서울시장이 한 목소리로 "천막정신으로 정권교체를 이루자"고 강조했다.

박 전 대표와 이 전 시장은 22일 `천막당사 3주년을 맞아 염창동 당사에서 열린 기념행사에 참석해 "천막정신으로 돌아가자"며 대선을 앞둔 결의를 다졌다.

박 전 대표는 축사에서 "한나라당의 간판을 떼어 들고 찬바람 몰아치고 먼지가 흩날리는 이곳으로 걸어 들어올 때 여러 정경들이 생생하게 떠올랐다"면서 "가장 깨끗한 정당으로, 가장 깨끗한 정치를 하자는 그 정신을 잊지 않는다면 어떤 어려움도 능히 이겨낼 수 있다"고 말했다.

박 전 대표는 이어 "우리가 처절한 노력으로 이뤄낸 정당개혁을 우리 손으로 허무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되겠다"면서 "더 깨끗한 정치로 더 깨끗한 정당으로 나아가 올해 당당하게 국민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전 시장은 "많은 사람들이 한나라당은 변하고 있지 않다고 하지만 우리는 지금 변하고 있다"면서 "초심을 지키며 당의 모두가 화합해 다가올 선거에서 누구와 맞붙더라도 승리할 수 있는 힘을 길러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전 시장은 또 "천막정신이라는 하나의 정신이 있다는 것은 정당사에 없었던 자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천막정신을 주도했던 박 전 대표에게 박수 한 번 치자"고 제안했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朴李,quot천막정신으로,정권교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705
全体アクセス
15,962,213
チャンネル会員数
1,830

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4

공유하기
[이명박, `왕회장 묘소참배]
10年前 · 2,00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