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도발적인 불륜 연기로 화제]

2007-03-28 アップロード · 5,745 視聴

["남편에겐 좀 미안한 역할이에요"
"주부들이 대리만족을 느끼지 않을까 싶어요"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이쯤 되면 둔갑이라는 표현이 어울린다.

현모양처의 대명사, 지고지순한 사랑의 주인공 김희애(40)가 180도 돌변했다. 친구의 남편을 빼앗고 거침없이 질주하는 여자가 됐다. 차림새부터 범상치 않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강렬하고 도발적이다. 4월2일 첫 방송하는 SBS TV 24부작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에서 김희애는 돌팔매질 당할 사랑에 몸을 던지는 여자를 연기한다.

27일 오후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내 남자의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김희애는 "처음에는 굉장히 떨리고 망설이기도 했는데 이제는 많이 편안해지고 자연스러워졌다"며 웃었다.

이 드라마의 포스터에서부터 눈이 휘둥그레질 만한 파격 패션을 선보여 둔갑을 예고했던 김희애는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도 등이 훤히 파인 짧은 원피스를 입고 나와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김수현 작가의 새 작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내 남자의 여자는 불륜을 파고드는 멜로 드라마로 김희애, 배종옥, 김상중, 하유미, 김병세 등이 출연한다.

다음은 김희애와의 일문일답.

--SBS 눈꽃(1월 종영) 끝나고 얼마 쉬지 못했다. 역할이 이전에 비해 파격적으로 바뀌었는데 어떻게 출연하게 됐나.
▲배우는 뽑히는 직업이다보니 쉬는 게 계획대로 안되는 것 같다. 또 생각지 않게 좋은 작품이 들어와 출연하게 됐다.
역할이 바뀐 것에 대해서는 재미있게 생각하고 있다. 김수현 선생님께 직접 이 여쭤보지는 않았지만 아마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상식을 깨는 것에 중점을 두고 내게 이번 역을 맡기신 것이 아닌가 추측하고 있다.

--극중 불륜으로 인해 머리끄덩이를 잡히고 두들겨 맞는 신이 있다. 힘들었을 것 같다.
▲나이가 들긴 했지만 속옷 바람에 맞고 있으니 수치스러운 생각도 들더라. 그야말로 완전히 자신을 버리고 연기했다. 나중에는 이렇게 건강하게 연기 잘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살자 싶더라(웃음). 그리고 원래 때린 사람은 잠 못 자도 맞은 사람은 잠 잘 잔다. 그날 촬영 끝나고 밥도 무식하게 잘 먹고 와인 한잔 마시고 잘 잤다(웃음).

--잠깐 본 예고편에도 격렬한 키스신이 잇따라 놀랐다.
▲뭘 놀라나(웃음). 처음엔 사실 나도 그랬지만 망설이며 연기하는 내 모습을 화면을 통해 보는 게 더 민망하더라. 그래서 차라리 연기에 푹 빠져 연기하자 결심했다. 촬영장에서는 여기가 유호프로덕션(에로비디오 전문 제작사)이냐는 우스갯소리도 나온다(웃음).

--돌 맞을 역 아닌가.
▲드라마 첫회에서 불륜이 바로 들통난다. 이후 인물들 간의 갈등과 심리 묘사가 이어진다. 이 드라마는 가해자나 피해자를 나누거나 복수를 그리는 것이 아니다. 인물들의 심리를 각자의 시각에서 그린다. 김수현 선생님의 작품을 보면 악인이 없다. 다 그 사람의 입장에서 설득력 있게 심리를 표현하기 때문이다.

--이번 역할을 맡으면서 가족에게 어떻게 양해를 구했나.
▲좀 미안한 역할을 맡게 됐다고 했더니 남편은 안 보겠다고 하더라(웃음). 아이들은 좀 걱정이 됐다. 연년생 아들 둘이 있는데 하루 날 잡아서 설명을 했다. 엄마가 새로운 드라마를 하는데 어떤 아저씨를 좋아하는 역이다. 좋아하면 어떻게 하지? 뽀뽀도 하고 안기도 하지? 그랬더니 애들이 "그래서?"라는 거다. 그게 뭐 어떠냐는 거다(웃음). 친구들은 엄마가 탤런트인 것도 알고 연기하는 것도 다 안다고 하더라. 내가 구세대인가 보다(웃음).

--헤어스타일부터 파격적이다.
▲그냥 나온 머리스타일 같지만 미장원 다섯 군데를 돌아다녔고 수십 번 머리모양을 바꿔본 결과다. 염색도 많이 해봤다.

--김수현 작가와의 작업은 어떤 의미를 갖나.
▲배우가 갖고 있는 숨어 있는 부분을 뽑아내 최대한 살려주시는 분이다. 나뿐 아니라 모든 배우들이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이번 역을 연기하며 연기자로서의 쾌감도 느끼나.
▲나보다 내 주위 분들이 쾌감을 느끼는 듯하다. 최근 죽는 역을 많이 해서 또 죽을까봐 걱정을 하는 눈치인데 그게 아니고 이런 역이라 했더니 "바로 그거다"라며 안심하는 분위기다(웃음).

--이번에는 안 죽는 게 확실한가.
▲글쎄…. 돌에 맞아 죽을지도 모르겠다(웃음).
그런데 진짜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 여성들이 대리만족을 느끼지 않을까. 연기하면서도 이 역할이 밉고 심하다는 생각을 한다. 자기밖에 모르는 인물이다. 하지만 우리가 살아가면서 착한 척하기 위해 거짓말도 하고 남 의식하며 본의 아니게 마음에 없는 행동을 하는데 이번 역은 전혀 그렇지 않다. 남을 배려하지 않고 이기적이다. 그런데 반대로는 가식이 없고 거짓말을 하지 않는 캐릭터다. 자기 감정에 충실한 여자다.

--누구나 결혼생활을 하면서 설레는 사랑을 꿈꾼다. 그런 적 있나.
▲그런 질문은 안 받겠다.
pretty@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김희애,도발적인,불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하나만
2007.09.15 06:26共感(0)  |  お届け
만남 친구를 원하십니까???

바로 이곳입니다.

채팅사이트 아닙니다.
미팅사이트도 아닙니다.
화상채팅 사이트 절대로 아닙니다.

지금 바로 만날 파트너만을 구하는곳~!

http://KoreaSogeting.com
http://KoreaSogeting.com
http://KoreaSogeting.com

엔조이파트너에서 원하는 조건과 스타일의 이상형을 만나보십시요.
(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하나만
2007.08.30 09:16共感(0)  |  お届け
지금 바로 만나서 조건만남할 오빠만 연락주세요. http://RealSexOk.com 여기 오셔서 yasuni 찾으시면 되요. 장난사절, 매너남만 환영. 몸매,얼굴 자신있는 무용과 출신입니당~ http://RealSexOk.com(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하나만
2007.08.30 08:55共感(0)  |  お届け
미팅, 화상채팅 사이트에서 기다리시기 지겨우시죠?
솔직히 남자들은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성매매특별법. 대체 남자들은 어째야 되나~
걱정했었는데. 이제 걱정없이 풀수가 있습니다. ㄳㄳ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강력추천 엔조이파트너검색사이트! 지금 Go Go Go...!!!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628
全体アクセス
15,965,526
チャンネル会員数
1,748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