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김현종.김종훈 역사가 기억할 것"]

2007-04-03 アップロード · 331 視聴

[
(서울=연합뉴스) 심인성 기자 = 한나라당 전여옥(田麗玉) 최고위원이 3일 한미FTA(자유무역협정) 우리측 협상단을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전 최고위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어제 한미FTA 협상 결과를 지켜보면서 협상팀의 전력에 대해 정말 칭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정말로 애썼고, 최선을 다해 국익과 사명감을 갖고 일을 했다"고 평가했다.

그는 특히 "한때 한미FTA 반대운동하는 분들이 `협상전략이 터무니없다, `열악하다는 등 많은 의문을 표시했지만 이제는 그런 말을 하지 못할 것"이라면서 "김종훈(金宗壎) 우리측 수석대표와 이혜민(李惠民) 기획단장, 총사령탑인 김현종(金鉉宗) 통상교섭본부장을 역사가 기억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앞으로 어떤 평가가 나오든 그 분들의 큰 역할은 우리 모두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피겨요정) 김연아 선수나 (수영신예) 박태환 선수에 못지않게 기록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전 최고위원은 그동안 정부에 `쓴소리를 쏟아내면서도 한미FTA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지지의사를 밝혀왔다.

전 최고위원은 다만 "정부의 손발이 맞지 않은 점은 지적하고 싶다"면서 "그동안 한미FTA에 대해서는 국정홍보처가 홍보를 한 게 전혀 없다. 홍보책자도 통상교섭본부에서 만든 것"이라고 꼬집었다.
sims@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전여옥,quot김현종김종훈,역사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하나만
2007.09.02 04:43共感(0)  |  お届け
대한민국대표 조건만남 사이트
조건만남 1번지
전국 50만 회원 24시간 대기중
http://KoreaSogeting.com삭제
今日のアクセス
302
全体アクセス
15,959,605
チャンネル会員数
1,599

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