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공제자와 야매선생의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

2007-04-10 アップロード · 1,010 視聴

[
(서울=연합뉴스) 한국어 배우러 일본에서 물건너온 열공제자 준꼬와 대한민국의 토종 닭대가리 야매선생 종만의 사람잡는 과외질을 그린 코미디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감독 김호정.지길웅, 제작 프라임엔터테인먼트)가 4월 2일 서울 용산 CGV에서 기자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김호정, 지길웅 감독과 주연배우 박기웅, 이청아, 이영하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첫 주연을 맡은 박기웅은 "첫 주연작이라 준비하고 노력하는데 집중하느라 처음에는 흥행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었지만, 두 감독님의 노력과 배우들의 좋은 팀워크로 만든 작품이라 꼭 흥행에 성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청아도 "최선을 다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을 만큼 열심히 작업했다. 준꼬가 되기위해 일본어와 어눌한 한국어, 일본어의 습관 등에 대한 연구를 열심히 했다"고 영화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김호정, 지길웅 감독은 "억지설정으로 만들어지는 코미디가 아닌, 생활에서 일어나는 소소하고 자연스런 재미와 웃음을 전달하고 싶었다"는 연출의 변을 밝혔다.

짝사랑하는 남자 정우성을 만나기 위해 일본에서 물건너온 재일교포 준꼬가 야매로 한국어 가르치는 동갑내기 대딩 종만을 만나 벌어지는 사람잡는 과외질을 그린 글로벌 명랑과외 프로젝트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는 19일 개봉한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열공제자와,야매선생의,동갑내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715
全体アクセス
15,948,807
チャンネル会員数
1,749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49

공유하기
[도자기녀의 변신]
9年前 · 90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