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쇼 프레타포르테 부산 개막]

2007-04-14 アップロード · 1,820 視聴

[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올 가을.겨울 시즌 패션 흐름을 미리 보여주는 프레타포르테 부산 2007 F/W 컬렉션이 12일 오후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돼 3일간에 일정에 들어갔다.

부산광역시와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부산패션협회가 주최하고 모델센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벡스코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이 대거 참가해 총 11차례의 패션쇼를 펼친다.

국내에서는 한글 패션으로 유명한 이상봉을 비롯해 최범석, 장광효, 이영희, 서순남, 이희순 등이, 해외에서는 런던에서 활동 중인 한국인 디자이너 정혁서와 배승연, 프랑스의 신세대 디자이너 가르파르드 유키에르비치와 크리스티앙 뵈이넝스, 일본의 수지모토 치유키, 중국의 모델 출신 디자이너 메리 마 등이 참가한다.

13일 패션쇼를 여는 이상봉은 파리 프레타포르테를 통해 한글 의상을 선보여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로 파리 단독 매장 개설을 준비하는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같은날 무대에 서는 정혁서와 배승연은 영국에서 캐주얼 브랜드 스티브 요니 스튜디오를 런칭한 신예 디자이너로 이번 무대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마지막 날인 14일 피날레 무대를 장식하는 최범석은 2003년 활동을 시작한 신진 디자이너로 지난해 파리의 유명 백화점에 입점한 데 이어 올해에는 일본 후쿠오카와 뉴욕에 단독매장을 열 예정이다.

행사 관람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apbusan.com)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국내유일의 국제패션쇼인 프레타포르테 부산은 2001년부터 매년 하반기에 한 차례 열려왔지만 올해부터 가을.겨울(F/W)과 봄.여름(S/S) 시즌으로 나눠 열린다.

ccho@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국제패션쇼,프레타포르테,부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18
全体アクセス
15,955,551
チャンネル会員数
1,790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