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 영화보며 부부사랑 키운다]

2007-04-19 アップロード · 799 視聴

[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부부가 함께 영화 보며 돈독한 사랑을 만들어 보세요."
울산에서 한 달에 한 번씩 시중가 보다 싼 가격으로 부부가 함께 영화를 보며 사랑을 키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울산시 남구 옥동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정민자)는 부부가 함께 즐기는 부부 공동 여가문화를 조성하고 공동 여가활동을 통해 부부간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부부, 영화속으로 들어가다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매회 65쌍씩을 기준으로 울산시에 거주하는 부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여하는 부부는 4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 중구 성남동 CGV울산에서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참여 희망자는 부부사진 1장, 신청서, 의료보험증이나 주민등록등본 등의 부부증명서류를 구비해 매월 셋째 주 월요일까지 건강가정지원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http://ulsan.familynet.or.kr), 팩스(☎052-274-3115)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되고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주는 행복부부증을 받아 영화상영 당일 제시하면 영화티켓 2장을 5천원이라는 싼 가격으로 구입해 즐길 수 있다.
또 영화상영 전에는 부부간 친밀감을 증진시키기 위해 부부대화법 특강, 레크리에이션 등 부부간의 사랑 증진을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건강가정지원센터는 "18일 열린 첫 행사는 송강호가 출연한 우아한 세계를 감상했다"며 "영화 보며 사랑을 키울 수 있도록 많은 부부가 참여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oung@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울산서,영화보며,부부사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958
全体アクセス
15,966,647
チャンネル会員数
1,820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7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전)]
10年前 · 73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