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하철 역사에서 프라하 인형극]

2007-05-11 アップロード · 1,021 視聴

[
(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체코 프라하의 감춰진 미스터리를 인형극으로 감상하세요"

부산교통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9일 부산지하철 1호선 연산동역에서 체코의 정통 인형극 `마리오네트를 공연했다.

부산교통공사와 부산국제연극제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파벨 반젤리 인형극단이 `지하철에서 만난 마리오네트 프라하라는 주제로 주인공인 꼬마 크리스토퍼와 요술쟁이 알버트 아저씨가 마법에 걸린 프라하로 멋진 모험여행을 떠난다는 이야기다.

이번 공연은 실로 매달아 조작하는 인형들을 이용해 재미있게 연출되는 1인 인형극으로 대사를 최소화하고 비주얼을 강조한 공연으로 언어 장벽을 전혀 느끼지 못하며 어린이에서 노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즐겼다.
또 모차르트의 고전음악과 유대인의 전통음악인 클레츠머 등 신비감이 느껴지는 음악이 곁들여져 재미를 더했다.

이 작품의 작가 겸 감독이자 인형연기자인 파벨 반젤리씨는 1999년 이탈리아의 산 미니아토(San Miniato) 인형극 페스티벌에서 최고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마리오네트 프라하외 `춤추는 인형, `바보의 영웅적인 모험 등 다수의 작품을 공연하고 있다.

부산교통공사 박기현 기획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리오네트 공연을 준비했다"며 "지하철을 단순한 교통수단으로서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joseph@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부산지하철,역사에서,프라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koup
2007.06.13 11:48共感(0)  |  お届け
^^재밌네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3,010
全体アクセス
15,947,829
チャンネル会員数
1,67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17

공유하기
["애들아! 밥 먹자~"]
9年前 · 37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