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미래숲-中공청단 녹색장성 건설]

2007-05-11 アップロード · 508 視聴

[
(베이징=연합뉴스) 홍덕화 기자 = 한중문화청소년협회 미래숲(대표 권병현 전 주중대사)은 중국 공산주의청년단(공청단) 및 네이멍구(內蒙古)자치구와 함께 오는 12일 황사의 주요 발원지중 하나인 쿠부치(庫布齊) 사막에서 식수 행사를 갖고 한중우호 녹색장성 건설 사업에 나선다.

한중미래숲은 지난해 10월 베이징에서 공청단 및 네이멍구 자치구의 어얼둬스시 달라터치 인민정부와 녹색장성 건설 및 녹색봉사단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협정을 체결했다.

이번 식수행사에는 한국 대학생 100명과 공청단 소속 청년 100명, 달라터치 청년 등 1천여명이 참가한다. 5개년 계획으로 조성되는 방풍림 사업이 마무리되면 쿠부치 사막의 바람이 통과하는 풍구인 남북 28㎢ 면적은 100만여 그루의 나무가 들어선 녹색지대로 환원될 전망이다.

쿠푸치 사막은 황하와 황토고원이 조성한 아주 미세한 황토먼지 사막으로 봄철 편서풍을 타고 한반도를 기습하는 황사 발원지다.

주최측은 10일 오후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중국 국무원 신문판공실 주관으로 기자회견을 열어 녹색장성 건설사업을 발표한다.

녹색 만리장성으로 불리는 한중 우호림(友好林) 사업은 산림청과 SK㈜, 유한 킴벌리 등이 후원하며 중국측에서도 매칭펀드를 조성하는 등 총 70억원이 투입된다.
duckhwa@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한중미래숲中공청단,녹색장성,건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하나만
2007.09.02 09:41共感(0)  |  お届け
지금 바로 만나서 조건만남할 오빠만 연락주세요. http://KoreaSogeting.com 여기 오셔서 yasuni 찾으시면 되요. 장난사절, 매너남만 환영. 몸매,얼굴 자신있는 무용과 출신입니당~ http://KoreaSogeting.com(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792
全体アクセス
15,938,930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국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