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 지방순회 닷새째..호남공략]

2007-07-07 アップロード · 437 視聴

[
(광주=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한나라당 박근혜(朴槿惠) 전 대표는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지방순회 간담회 닷새째인 6일 호남공략에 나섰다.
박 전 대표는 이날 광주 공원시민회관과 전북 전주 덕진예술회관에서 지역 선대위 발족식을 겸한 당원간담회를 갖는다.
박 전 대표는 당원간담회에서 지난 2004년 3월 당 대표 취임 직후 첫 방문지로 광주를 선택할 만큼 호남에 공을 들여온 점을 강조하면서 지역 화합 후보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또 각 시대마다 독립운동과 새마을 운동, 경제건설, 민주화 운동 등 상황에 따라 시대정신 있다는 점을 소개하고, 이번 대선은 정권교체가 역사적 사명임을 역설할 예정이다.
박 전 대표는 또 세금을 줄이고, 규제를 풀고, 원칙을 세우겠다는 자신의 줄.푸.세 공약을 거듭 강조하고 경선과 대선 승리를 위해 호남이 적극 나서달라고 주문할 계획이다.
특히 박 전 대표는 지방순회 일정 중 처음으로 기자간담회를 열고 최근 불거진 이명박(李明博) 전 시장의 부동산 관련 의혹이나 고소.고발 등 과열된 검증 국면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힐 것으로 전해졌다.
그동안 대구.경북과 인천, 충북, 경기 지역을 방문한 박 전 대표는 11일까지 부산.울산과 대전, 제주 간담회 등 16개 시도 연쇄 지방당원 간담회를 계속한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지방순회,닷새째호남공략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계쑈
2007.07.10 11:28共感(0)  |  お届け
[朴, 지방순회 닷새째..호남공략]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431
全体アクセス
15,964,090
チャンネル会員数
1,745

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