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무지개청소년센터 홍보대사 위촉]

2007-07-25 アップロード · 759 視聴

[

(서울=연합뉴스) 가수 윤미래(tㆍ26)가 사회에 만연한 나와 다른 것에 대한 차별을 없애는 데 앞장선다.

윤미래는 25일 오후 3시 서울 경복궁 내 국립고궁박물관 1층 강당에서 다문화청소년지원기관인 (재)무지개청소년센터(이사장 정세현)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무지개청소년센터는 다문화ㆍ새터민 청소년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국가청소년위원회에서 설립한 비영리 재단법인. 센터 측은 20일 "데뷔 이래 청소년 및 대중에게 사랑받으며 우리 사회의 대표적인 다문화 리더로 활동 중인 윤미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기로 했다"며 "위촉식은 다문화 청소년 등 20명으로 구성된 무지개문화탐험대 발대식과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무지개문화탐험대 대원들은 몽골,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출신의 다문화 및 일반 청소년들로 자신들의 사진과 꿈, 소망, 기대 등으로 꾸민 사진첩을 윤미래에게 축하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며 윤미래는 이들에게 사인이 담긴 3집을 답례로 전달한다. 3집에는 흑인 혼혈로 살아온 자신의 삶에 대해 노래한 검은 행복이 수록돼 있다.

윤미래는 무지개탐험대의 명예대원으로 9월 예술문화프로그램을 직접 진행하며, 12월에는 1박2일간 문화 탐험에 동참해 공연 등을 펼칠 예정이다.

윤미래의 소속사인 정글엔터테인먼트는 "다문화 청소년의 멘토가 된다는 취지가 좋아 윤미래도 일회성이 아닌,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윤미래,무지개청소년센터,홍보대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729
全体アクセス
15,943,102
チャンネル会員数
1,614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4

공유하기
[클릭뉴스 허수경 임신]
9年前 · 53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