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빙수 팔아 불우이웃 도와요"]

2007-08-09 アップロード · 135 視聴

[초교생들의 특별한 여름방학

(전주=연합뉴스) 김동철 기자 = 여름방학을 맞은 꼬마숙녀 삼총사가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팥빙수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 화제다.
주인공은 전주 전라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 중인 이지영.김소현.박수진(11)양.
아버지의 영향으로 평소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던 이양은 방학을 이용해 불우이웃을 돕기로 결심하고 같은 반 단짝인 친구들에게 팥빙수 동업을 제안했다.
이양과 친구들은 사업계획서를 짜서 부모님의 허락을 받았고, 박양 아버지의 도움으로 지난달 30일 전주시 인후동에 빈 점포를 빌렸다.
이들은 상호도 그럴싸하게 빙수 하우스라고 짓고, 1주일 동안 연구(?) 끝에 현재의 팥과 빙수떡, 초콜릿 연유, 젤리를 섞은 꼬마숙녀표 팥빙수를 탄생시켰다.
박양은 친구들에게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등 홍보를 맡았고 인근 아파트단지는 직접 배달까지 한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문을 여는 빙수 하우스에는 세가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300원짜리 미니 팥빙수부터 얼음에 팥과 빙수 떡, 젤리 등을 담은 700원짜리 고급 팥빙수에 이르기까지 세종류.
이들은 장사 열흘 만에 6만원의 순수익을 올려 목표액인 10만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양은 "방학을 맞아 기억에 남고 뜻깊은 일을 하고 싶어 친구들과 함께 장사를 시작했다"며 "땀 흘려 번 돈으로 불우이웃을 도울 생각을 하니 마음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들은 이달 중순까지 장사를 한 뒤 판매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sollenso@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quot팥빙수,팔아,불우이웃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하나만
2007.08.30 06:59共感(0)  |  お届け
지금 바로 만나서 조건만남할 오빠만 연락주세요. http://RealSexOk.com 여기 오셔서 yasuni 찾으시면 되요. 장난사절, 매너남만 환영. 몸매,얼굴 자신있는 무용과 출신입니당~ http://RealSexOk.com(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엔조이
2007.08.26 10:04共感(0)  |  お届け
검색만 하다가 지치는 채팅, 미~팅사이트 때려잡기!
절대로 만날수 없는 화~상채팅 사이트 때려잡기!

이제 파트너전문 검색엔진 엔~조이파트너에서
원하는 조건으로 바로 바로 만나보십시요!

http://KoreaSwapping.com ☜ 미~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화~상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솔직히 남자들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더이상 말이 필요없이 만나서 바로바로... 즐거운시간보내세요~~ ㅋㅋ
(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824
全体アクセス
15,963,065
チャンネル会員数
1,795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5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전)]
9年前 · 82 視聴

02:15

공유하기
[창작 뮤지컬 더 클럽]
9年前 · 19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