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일일극 출연, 잘했다 싶어요"]

2007-08-23 アップロード · 1,296 視聴

[
3일 첫 방송 KBS1 미우나 고우나 주연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일일드라마는 신인급 연기자들의 얼굴을 알리고 스타로 만드는 등용문 역할을 해왔다. 장서희, 이다해, 한혜진, 구혜선, 김아중 등 많은 여배우들이 일일드라마 여주인공을 거쳐 영화와 미니시리즈 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다.

하늘만큼 땅만큼 후속으로 다음달 3일부터 방송되는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의 여주인공을 맡은 한지혜의 선택은 그래서 다소 의외라고도 할 만하다.

물론 배우로서 아직 갈 길이 먼 나이지만, KBS 낭랑 18세 구름계단, MBC 비밀남녀, SBS 섬마을 선생님 등으로 미니시리즈 주연을 먼저 경험한 뒤 일일극에 처음 도전하기 때문이다.

22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미우나 고우나 제작발표회에서도 한지혜에게 일일극을 선택한 이유에 대한 질문이 던져졌다.

한지혜는 "장편극을 해보지 않아서 긴 호흡의 드라마를 해보고 싶었고 지금이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했다"면서 "그동안 주로 미니시리즈에서 캐릭터 있는 연기를 하다 보니 연예인으로는 보여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생활로 연기를 하는 배우로는 인정받지 못한다고 느꼈다"고 설명했다.

이 작품에서 한지혜가 맡은 역할은 앙큼하고 발랄한 성격의 나단풍. 어릴 때부터 잘생긴 외모와 비상한 두뇌를 가진 잘난 오빠 밑에서 발버둥치다 보니 눈치 빠르고 내숭도 떨 줄 아는 승부욕 강한 아가씨가 됐다.

며칠간의 촬영으로 일일극의 맛을 본 한지혜는 자신의 선택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워하고 있었다.

"하면 할수록 연기가 어렵고 힘들다는 생각을 하는데 이번에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일극에 출연하길 정말 잘했다 싶고요. 미니시리즈는 한회 한회에 큰 부담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한지혜의 일일극 자랑은 계속 이어진다.

"미니시리즈는 밤을 새우는 게 일이었는데 일일드라마는 밤 12시 이전에 촬영이 끝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마치 회사에 출근하는 기분으로 촬영장에 가서 편안한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어요."

한지혜는 이동건과 공개된 연인 사이로 사랑을 키우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도 한지혜는 이동건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당당한 신세대의 모습을 보였다.

"아직 촬영이 초반이어서 사랑 감정이 많이 나오지 않아 연애 경험을 가지고 연기할 장면은 없었어요. 또 일은 일이고 사랑은 사랑이니 구분해서 잘해나가야죠. 다만 일일드라마나 주말드라마에 출연하는 문제를 혼자 고민하고 있을 때 (이동건이) 일일드라마에 출연해보는 게 어떠냐는 말을 슬쩍 던져 이 작품에 출연해야겠다는 확신이 들었어요."

미우나 고우나는 별난 여자 별난 남자의 이덕건 PD가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재혼 가정을 배경으로 두 집안이 만나 한 가족이 돼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게 그릴 예정이다.

한지혜는 남자 주인공 김지석과 호흡을 맞추며 그 외 조동혁, 이영은, 유인영 등이 출연한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한지혜,quot일일극,출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인영이
2008.03.30 11:10共感(0)  |  お届け
통장으로 실시간 입금처리!! http://allin.cg.to
짜릿한실전게임!! 잭팟의 행운까지!! http://allin.cg.to
1년 365일 연중무휴, 온라인 피시방에서 대박한번 노려보세요! http://allin.cg.to
철저한 보안과 안전성을 가진 강력한 엔진의 소프트웨어 단 한번의 설치로
모든 시스템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삭제
엔조이
2007.08.25 02:11共感(0)  |  お届け
검색만 하다가 지치는 채팅, 미~팅사이트 때려잡기!
절대로 만날수 없는 화~상채팅 사이트 때려잡기!

이제 파트너전문 검색엔진 엔~조이파트너에서
원하는 조건으로 바로 바로 만나보십시요!

http://KoreaSwapping.com ☜ 미~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화~상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솔직히 남자들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더이상 말이 필요없이 만나서 바로바로... 즐거운시간보내세요~~ ㅋㅋ
(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51
全体アクセス
15,972,713
チャンネル会員数
1,894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9

공유하기
[클릭뉴스 이영애 학력]
10年前 · 1,46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