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윤식ㆍ이소연ㆍ박준규 "우리는 갑근세 밴드입니다"]

2007-09-03 アップロード · 179 視聴

[영화 브라보 마이 라이프 시사회

(서울=연합뉴스) 백윤식과 임화룡, 박준규가 직장인 밴드의 감동적인 콘서트를 그린 영화 브라보 마이 라이프(감독 박영훈, 제작 미디어 아지트ㆍ모프 엔터테인먼트ㆍ마로별STORY)가 8월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극장에서 기자시사회가 열렸다.

이 영화는 평범한 직장인들이 밴드를 결성, 정년퇴직을 앞둔 부장을 위해 콘서트를 열어준다는 내용.

백윤식이 정년 퇴임을 앞둔 조민혁 부장 역으로 이 시대의 평범한 아버지를, 박준규가 직장 후배인 박승재 과장을 연기하며 임하룡은 음악을 좋아하는 경비원 최석원으로 분해 밴드를 만든다.

영화는 평생 한 직장에 몸 바쳐 살다 퇴직을 앞둔 가장의 이야기다. 나이 든 관객에게는 따뜻한 위로와 함께 뒤를 돌아볼 시간을, 젊은 관객에게는 가정을 위해 희생한 아버지에 대해 생각해 볼 기회를 주는 착한 영화다. 특히 직장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사건들을 세심하게 살펴본다는 점과 아버지들이 획기적인 인생역전이 아니라 작은 연주회라는 소박한 꿈에서 활력을 얻는다는 점이 우리의 이야기로 공감할 수 있는 가능성을 살려준다.

또 백윤식과 박준규, 임병기, 임하룡 등 중견 배우들이 한꺼번에 출연하는 만큼 이들의 연기 앙상블뿐 아니라 무대에서 악기를 잡는 모습에서 재미를 찾을 수 있다.

중독과 댄서의 순정 이후 세 번째 작품으로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준비하는 박영훈 감독은 "이 시대를 만들어내고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네 아버지들과 대한민국의 모든 직장인들이 이야기"라며 "그들의 현실과 애환을 통해 재미있고 감동이 넘치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준익 감독의 즐거운 인생 역시 정진영, 김윤석을 캐스팅해 아저씨들의 밴드 활동을 다루고 있어 브라보 마이 라이프와 맞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9월 6일 개봉.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백윤식ㆍ이소연ㆍ박준규,quot우리는,갑근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941
全体アクセス
15,937,693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35

공유하기
[클릭뉴스 윤인구 결혼]
9年前 · 180 視聴

00:34

공유하기
[클릭뉴스 백지영 성형]
9年前 · 48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