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경선일정 조정은 비민주적 행위"]

2007-09-05 アップロード · 103 視聴

[
(제주=연합뉴스) 김승범 기자 = 민주당 대선 예비후보인 김민석(金民錫) 전 의원은 5일 "당 지도부가 경선일정을 특정인의 입맛대로 일방적으로 조정하는 것은 일반 선거에서 선거구를 특정인의 이해관계에 따라 조정하는 게리멘더링(Gerrymandering)과 똑같은 부도덕하고 비민주적인 행위"라고 비난했다.

김 전 의원은 이날 제주도당 및 제주4.3평화공원을 방문한 뒤 제주도청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오는 20일로 예정됐던 제주경선은 이미 국민에게 공표됐던 대로 시행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원칙에 따른 아름다운 경선으로 당을 살려야 하는 지금, 당 지도부가 특정인의 보수주의와 개인주의, 무원칙한 편법의 노예가 되거나 의미없는 대세론에 안주해서는 안된다"면서 "필요하다면 18일이건 19일이건 당 지도부와 후보들이 제주도에 올 수 있는 항공권과 배표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 전 의원은 제주 관련 정책으로 "조세권, 항공자유권, 내국인카지노 허용권을 제주도가 갖도록 국방, 외교, 사법을 제외한 모든 권한을 넘겨 주겠다"고 말했다.

그는 해군기지에 대해 "제주도의 역사성, 평화의 섬 제주라는 정신에 비춰 볼 때 없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제한 뒤 "국가의 필요에 의해 군사기지 설치가 불가피하다면 지역 주민의 의사를 최대한 존중하는 동시에 국가차원의 지역발전사업이 획기적으로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다.
ksb@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김민석,quot경선일정,조정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미자
2007.09.14 07:32共感(0)  |  お届け
검색만 하다가 지치는 미팅사이트 때려잡기!
화상채팅에서 욕구충족이 불가능한 남성분 대환영!
조건녀도 대환영!
만나서 바로 엔조이 하는곳!
KoreaSogeting.com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909
全体アクセス
15,961,803
チャンネル会員数
1,819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57

공유하기
[오늘의 주요뉴스]
9年前 · 75 視聴

03:57

공유하기
[오늘의 주요뉴스]
9年前 · 58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