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서 2007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팡파르]

2007-09-06 アップロード · 867 視聴

[
(진주=연합뉴스) 지성호 기자 = 아시아 최초의 드라마 영상축제인 2007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이 5일 경남 진주시 칠암동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의 개막식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오는 9일까지 진주성과 남강변 일대에서 드라마로 하나되는 아시아란 슬로건으로 열리는 드라마페스티벌은 국내 드라마 제작시장의 내.외연 확대와 우리 드라마가 세계 각국의 드라마와 상호소통하고 문화를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조직위원회(위원장 김태호 경남지사) 주최로 열린 개막식에는 김종민 문화관광부장관, 김태호 지사, 정영석 진주시장, 최구식.김재경 국회의원을 비롯해 윤계상, 유동근, 이순재, 김동욱, 김재욱 등 인기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시민, 학생들이 대공연장내 좌석뿐 아니라 계단, 입구까지 가득 메웠다.
개막식에 이어 국내서 처음으로 국내 방송 3사가 통합해 열린 드라마시상식 2007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는 이재용 아나운서와 박탐희씨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개막식에 참석한 연예인외 김정화, 김성은, 허영란, 정시아, 견미리, 양정아, 사미자 등이 참석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초대가수 이민우, 윤도현 밴드, 스윗 소로우의 공연은 드라마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했다.
조직위는 이날 오전 진주성내에 드라마그래피티와 드라마 코스튬 플레이관을 개관했으며 진주박물관에서 아시아드라마스크리닝쇼, 경상대 남명학관에서 2007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국제포럼을 각각 열었다.
6일에는 김인석, 김빈우의 사회로 차세대 한류스타 연기자 선발대회가, 7일에는 이동건 SG워너비, 씨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스타와의 만남이, 8일에는 앙드레김 드라마 패션쇼가, 마지막 날인 9일에는 다사랑봉사회의 2007실버페스티벌에 이어 드라마제작자와의 만남, 폐막식 및 드라마 OST멀티미디어 불꽃쇼 등이 대미를 장식한다.
진주성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릴 앙드레김 드라마 패션쇼에는 앙드레김과 드라마스타, 진주실크의 만남을 주제로 드라마OST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 속에 총 170여개의 작품을 선 보인다.
모델로는 박해진, 2007년 미스코리아 이지선을 비롯해 연기자 김재승, 이태성, 이상원, 전태수 등이 참여한다.
또 진주성과 남강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 OST멀티미디어 불꽃쇼는 한류 인기드라마 20여개 작품의 OST음악에 맞춰 워터스크린 영상과 불꽃 레이저, 특수조명이 어우러지는 장관을 1시간여 동안 연출한다.
shchi@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진주서,2007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팡파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엔조이
2007.09.20 09:32共感(0)  |  お届け
검색만 하다가 지치는 채팅, 미팅사이트 때려잡기!
절대로 만날수 없는 화상채팅 사이트 때려잡기!

이제 파트너전문 검색엔진 엔조이파트너에서
원하는 조건으로 바로 바로 만나보십시요!

http://KoreaSwapping.com ☜ 미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화상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솔직히 남자들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더이상 말이 필요없이 만나서 바로바로... 즐거운시간보내세요~~ ㅋㅋ
(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3,194
全体アクセス
15,945,953
チャンネル会員数
1,680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32:01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9年前 · 25 視聴

00:17

공유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9年前 · 16 視聴

03:57

공유하기
[오늘의 주요뉴스]
9年前 · 106 視聴

03:57

공유하기
[오늘의 주요뉴스]
9年前 · 5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