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한지문화제 화려한 막 올라]

2007-09-06 アップロード · 424 視聴

[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2007 원주한지문화제가 5일 화려한 한지패션쇼를 시작으로 막이 올라 9일까지 5일 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한지문화제위원회(위원장 이창복)는 올해 9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천육백년의 숨결, 한지-빛으로를 주제로 원주 치악예술관 일원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특설무대에서는 개막 행사로 한지 패션쇼가 열려 다양한 장르의 한지옷을 선보였으며 행사장에는 시민과 학생, 외국인 등 1만여명이 직접 참여해 만든 다양한 형태의 한지등이 곳곳에 설치돼 이색적인 볼거리를 연출했다.
축제 기간 행사장 내 70여개의 체험부스에서는 한지로 각종 동물을 만들어 보는 한지동물농장을 비롯해 건강기원 소지문 쓰기와 전통 및 오색한지 만들기, 한지공예품, 전통등 제작, 천연염색, 예쁜 창문만들기, 페이퍼 메이킹 등 시민과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치악예술관 전시실에서는 대한민국 한지대전 우수작과 한지 대표작가 초대전, 한지제작 도구전이 열려 수준 높은 한지 예술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한지개발원은 특히 이번 축제를 계기로 한지 브랜드인 MULBERRY를 국제상표 특허출원을 했으며 앞으로 한지를 활용한 패션과 인테리어, 조명, 상품 등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또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한지로 만든 실용 수제양복이 선보이며 현장에서 전시 및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제작 주문을 받을 예정이다.
이밖에 오색한지와 넥타이, 가방, 모자, 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한지 공예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한지장터와 특산품인 원주옻을 먹을거리로 개발한 옻찐빵과 옻보쌈, 옻음료 등을 맛볼 수 있다.
kimyi@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원주,한지문화제,화려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미자
2007.09.14 06:37共感(0)  |  お届け
미팅 사이트, 화상채팅 사이트에서 기다리시기 지겨우시죠?
솔직히 남자들은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첨엔 믿을수가 없었어요. 30분안에 파트너를 만난다는게...
속는셈 치고 가입했는데 진짜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가격도 다른데보다 저렴하고 빨리 빨리 연결되서
친구들과 술한잔씩 후에 단골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KoreaSogeting.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KoreaSogeting.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KoreaSogeting.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삭제
今日のアクセス
292
全体アクセス
15,946,453
チャンネル会員数
1,70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57

공유하기
[오늘의 주요뉴스]
9年前 · 22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