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홀릭 스타들의 가지각색 추석 나기]

2007-09-21 アップロード · 800 視聴

[

(서울=연합뉴스) 유례없이 긴 추석 연휴. 스타들도 저마다의 계획으로 추석을 보낼 예정입니다.

인기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는 올 추석 연휴를 생략하기로 했다는 군요, 최근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21일부터 이틀 간격으로 공연이 잡혀 연휴가 모두 끝나는 27일에나 가족들에게 인사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터뷰 앤디 / ‘뮤직 인 마이 하트’ =“신인 같은 자세로 임하고 있다. 뮤지컬에서는 아무래도 신인이고 긴장되고 설레고, 옆에서 잘 도와주신다.”

바다도 남들 보다 바쁜 추석 연휴를 보낼 예정입니다.
‘텔 미 온 어 선데이’와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두 편의 뮤지컬에서 잇따라 주연을 맡았는데요, 올 추석은 중국에서 보낼 예정이라고 하는 군요.

인터뷰 바다 / ‘노트르담 드 파리’ =“추석에 중국에서 유명한 사대천황 분들과 계획이 있어서 중국에서 추석을 준비할 것 같다. 콘서트가 있다.”

바다가 SES의 목소리였다면 90년대 후반 가요계의 요정 ‘핑클’의 목소리는 바로 이 분이었죠. 옥주현 역시 올 추석은 무대 위에서 보낼 예정입니다. 뮤지컬 ‘시카고’의 주역을 맡았는데요, 추석연휴는 고사하고 10월 초까지 서울과 지방 공연까지 예정돼 있어 평소보다 더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옥주현 / ‘시카고’ =“추석은 낮 공연이 있다. 3시, 7시 2번 거쳐서 하게 되고 쉬는 월요일에는 다함께 집안 식구들과 차례를 차릴 예정이다.”

11월 5일 결혼을 앞둔 이석준, 추상미 커플. 현재 맡고 있는 작품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일정을 미룬 채 양가를 오가며 막바지 결혼준비에 한창인데요,

반면, 탤런트 김지우와 핑크빛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스타 민영기는 올 추석 연애전선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연휴 내내 공연 일정이 꽉 짜여 있는데요, 우울한 마음을 이렇게 표현했습니다.

인터뷰 민영기 / ‘조지 엠 코핸 투나잇’ =“추석하면 곡식이 다 익은 논에 있는 허수아비가 떠오른다. 그래서 허수아비를 생각하면 굉장히 쓸쓸하기도 하면서...”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에서 ‘엉뚱기준’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엄기준 역시 올 추석은 ‘관객과 함께’ 입니다.

인터뷰 엄기준 / ‘미친 키스’ =“ 빨간 날 이라서 2회 연속 공연해야 한다. 추석 때 집도 안 보내고 공연을 시켜요, 가족들과 함께 보내고 싶은데, 집에 가지 말라고 한다. 어쩌겠나. 열심히 공연해야지.“

많은 인기 스타들에게 추석은 또 다른 스케줄의 연장인데요, 자 이쯤에서 스타들의 추석 인사말을 들어볼까요?

인터뷰 박해미 / 쇼뮤지컬 =“가족과 함께 따뜻한 추석 맞이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인터뷰 김정균 / 미친 키스 =“11월에는 재미있는 미니시리즈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가을을 느끼고 사랑을 느끼는 추석되시길 바랍니다.
인터뷰 바다 / 텔미 온 어 선데이 =“분주하고 바쁜 추석이죠. 꼭 건강챙기시구요,
데니스 만나러 꼭 오세요. 기다리겠습니다.
인터뷰 남진 / 쇼뮤지컬 =“추석은 가장 큰 명절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이 시작됐으니까요,
인터뷰 8인의 여인 /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추석 연휴를 무대에서 보낼 스타들. 연휴가 끝나고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나길 기대합니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컬처홀릭,스타들의,가지각색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386
全体アクセス
15,945,476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