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화제 임수정 "조인성과 같이 연기하고 싶다"]

2007-10-09 アップロード · 198 視聴

[
스타 서밋 아시아 커튼콜 기자회견

(부산=연합뉴스) 영화배우 임수정은 9일 "(최근 휴식기를 갖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지만)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얼마든지 연기를 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임수정은 이날 오후 부산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스타 서밋 아시아 커튼콜 행사에 참석, 이같이 말하고 "좋은 배우들과 함께 스타 서밋 아시아 커튼콜 소개 배우로 선정돼 무척 영광스럽다"면서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아시아 합작영화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임수정은 이어 "몇 년 전부터 아시아 합작영화들이 활발히 만들어지기 시작했는데 굉장히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전제한 뒤 "아시아 합작영화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언어라든가 각 나라의 문화 차이를 이해하려는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피력했다.

그는 또 "개봉 중인 영화 행복이 많은 관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어 기분 좋고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수정과 함께 선정된 한국계 배우 존 조는 "이렇게 모국에 돌아올 기회를 갖게 돼 너무나 떨리고 기쁘다"면서 "이민자의 한 사람으로서 모국을 다시 방문한다는 것이 얼마나 뜻 깊은 일인지 알고 있으며 좋은 배우들과 함께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스타 서밋 아시아는 아시아 각국의 정상급 배우와 유망주들을 전 세계 영화 관계자들에게 소개, 세계 무대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는 행사로 올해가 2회째다.

임수정과 존 조 외에 한국배우 조인성, 2004년 파리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중국 여배우 위난, 일본의 인기 배우 후지와라 다쓰야, 태국 유명배우 아난다 에버링험 등이 선정됐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부산영화제,임수정,quot조인성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386
全体アクセス
15,955,386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1

공유하기
[클릭뉴스 이상원 고백]
9年前 · 285 視聴

00:38

공유하기
[클릭뉴스 장근석 결별]
9年前 · 339 視聴

00:45

공유하기
[클릭뉴스 박세리 성형]
9年前 · 132 視聴

00:40

공유하기
[클릭뉴스 빅뱅 암표]
9年前 · 122 視聴

00:47

공유하기
[클릭뉴스 박지윤 낙방]
9年前 · 29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