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 "도살장 정말 끔찍했어요"]

2007-10-18 アップロード · 235 視聴

[영화 식객 기자시사회

(서울=연합뉴스) 17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식객의 기자시사회에는 음식이야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이날 시사회에는 전 감독과 김강우, 성찬의 라이벌 봉주 역의 임원희, 성찬을 설득해 요리대회에 나가게 하는 VJ 진수 역의 이하나, 호성 역의 정은표, 봉주의 요리 보조 우중거 역의 김상호 등이 참석했다.

영화 식객(食客)(감독 전윤수, 제작 쇼이스트)은 허영만 원작의 동명 만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 음식을 소재로 한 본격 음식영화라 할 수 있다. 만화의 전체 내용 중 소고기 전쟁을 중심으로 한 15개의 에피소드를 뽑아 엮었다.

전윤수 감독은 인사말을 통해 "허영만 선생님의 훌륭한 원작으로 좋은 배우들과 작업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성찬 역의 김강우는 촬영 뒷이야기에 대해 "살아오면서 수많은 음식을 먹어봤지만 소가 어떻게 잡혀지고 어떻게 내 입까지 들어오는지 몰랐는데 촬영 당시 소를 끌고 도살장에 직접 가보니 너무 놀랐다"며 "그날 소도 스트레스를 받아 이후 20~30kg이 빠지는 등 엄청나게 긴장했고, 나도 소를 잡는 장면에서 가장 슬펐다” 전했다.

특유의 엉뚱함을 연기한 이하나는 촬영 때 제일 맛있었던 음식에 대해 "성찬(김강우 분)의 집에서 먹은 가정식 백반이 제일 맛있었다"고 말했다.

허영만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영화 ‘식객’은 오는 11월 1일 개봉 예정.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김강우,quot도살장,정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531
全体アクセス
15,970,473
チャンネル会員数
1,864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7

공유하기
[클릭뉴스 김희선 결혼]
9年前 · 409 視聴

00:47

공유하기
[클릭뉴스 유승호 전학]
9年前 · 866 視聴

00:43

공유하기
[클릭뉴스 강수정 맞선]
9年前 · 35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