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광고축제 제주서 막 올라]

2007-10-22 アップロード · 176 視聴

[
(제주=연합뉴스) 김호천 기자 = 아시아 각국의 광고주와 광고회사, 언론매체 등 광고 관련 분야 종사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최대의 광고축제인 제25차 아시아 광고대회(ADAsia 2007 Jeju)가 21일 오후 7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환영만찬을 시작으로 공식일정에 돌입했다.

이날 만찬에서는 아시아광고대회의 홍보대사인 한류스타 김태희가 남상조 대회 의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으며 퓨전그룹 더 캣 하우스와 차세대 한류가수 팝핀 현준의 공연, 난타공연이 이어졌다.

홍석규 조직위원장은 환영사에서 "아시아 광고인간의 친교와 강한 유대감이 전제될 때 아시아광고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도전들을 극복할 수 있는 공동의 노력과 지혜도 모아질 것"이라며 "이번 대회가 새로운 광고 지식을 배우는 세미나 장일 뿐만 아니라 직접 만나 우정을 쌓고 상호 존경과 이해 속에 공통된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계로 나가는 아시아란 주제로 24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는 TBWA Worldwide의 장 마리 드루 회장, Saatchi&Saatchi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밥 이셔우드, 이어령 전 문화부 장관 등이 기조연설을 통해 아시아광고산업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또 테드 청, 미셸 크리스툴라 그린, 리차드 킴버 등 세계적인 광고회사 및 기업의 수장들과 함께 국내외 광고 관련 종사자 1천여명이 참석해 Beyond-란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콘퍼런스와 세미나 및 포럼을 갖고 현 광고의 한계점과 지역성을 뛰어넘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아시아 광고대회는 아시아 지역 최대의 광고.마케팅 관련 국제 콘퍼런스로 1958년 일본 도쿄에서 1차 대회가 열린 이후 2년에 한 번씩 개최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1984년 서울 대회 이후 두 번째 열리는 것이다.
khc@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아시아,최대,광고축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552
全体アクセス
15,957,679
チャンネル会員数
1,769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01

공유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9年前 · 2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