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덤 앤 더머 뽀뽀신, 임창정 아이디어"]

2007-10-24 アップロード · 293 視聴

[영화 스카우트 제작보고회

(서울=연합뉴스) 영화배우 임창정은 요즘 바쁘다. 한국 영화가 위기를 맞고 있다는 데 영화계 안팎에서 동의하고 있는 시점이지만 그는 올 한 해에만 주연 작품 네 편을 내놓았거나 내놓을 예정이다.

영화 스카우트(김현석 감독, 두루미필름 제작)의 제작보고회가 23일 서울 소격동 아트선재센터에서 김현석 감독과 배우 임창정, 엄지원, 박철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영화는 80년대 광주 민주화운동을 배경으로 국보급인 고등학교 3학년 투수 선동열을 스카우트하기 위해 목숨을 건 스카우터 이호창의 이야기.

임창정은 대학 야구 투수였지만 스타의 꿈과 사랑을 잃어버린 채 스카우터가 된 이호창 역을 맡았고 그의 마음을 사로잡는 첫사랑 연인은 엄지원이 연기했다.

이날 엄지원은 임창정과 극 중 가위바위보를 하면서 진 사람이 뽀뽀하는 장면에 대해 "덤 앤 더머 뽀뽀신은 현장에서 임창정이 생각한 아이디어다"며 "리허설도 없이 진행된 키스신이 이 영화의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단한번에 오케이가 떨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임창정은 "평범하게 하는 키스신은 재미가 없을 것 같아 아이디어를 낸 거지 특별한 목적은 없었다"며 "영화 속에서 보여지는 두 남녀의 순수하고 풋풋한 사랑을 느껴보기에는 충분한 장면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앞으로 살아갈 역경의 파도를 느꼈다는 임창정은 이 영화에 대해 "앞으로 살아갈 인생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게 된 작품"이라고 말했고 상대배우 엄지원은 "시대적 상황에 대한 이해를 하고 보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영화"라고 전했다.

(영상취재: 김태호, 구성.편집: 전현우)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엄지원,quot덤,더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692
全体アクセス
15,959,042
チャンネル会員数
1,787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8

공유하기
[클릭뉴스 김윤아 득남]
9年前 · 207 視聴

00:42

공유하기
[클릭뉴스 조영빈 폭행]
9年前 · 589 視聴

00:49

공유하기
[클릭뉴스 장우혁 입대]
9年前 · 111 視聴

00:49

공유하기
[클릭뉴스 손태영 결별]
9年前 · 218 視聴

00:47

공유하기
[클릭뉴스 김희선 결혼]
9年前 · 40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