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만큼 풍성한 영화 식객, 톱스타들이 응원!!]

2007-10-24 アップロード · 440 視聴

[뜨거운 열기 가득했던 영화 식객 VIP 시사회

(서울=연합뉴스) 11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200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식객(감독 전윤수, 제작 쇼이스트)이 10월 23일 밤 용산CGV에서 눈부신 VIP시사회를 진행했다. 영화 식객 VIP 시사회에는 국내 영화계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진행된 VIP 시사회에는 원빈, 김태희, 문근영, 현빈, 차태현, 김주혁, 이수경, 한혜진, 이태성, 오달수, 공형진, 심현섭 등 국내 최고의 스타들이 참석해 영화 ‘식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배우들은 모두 상영시간보다 일찍 도착해 주연배우 김강우와 임원희, 이하나와 인사를 나누며 영화 식객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1000석에 달하는 좌석으로 VIP시사를 진행한 영화 식객은 톱스타들과 가족들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다.

영화가 상영되기 전 진행된 무대인사에는 주연배우를 비롯한 없어서는 안될 감초 정은표, 전윤수 감독 그리고, 원작자인 허영만 선생님까지 참석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주연배우 김강우의 무대인사가 진행되자 객석에 앉아있던 김태희와 문근영, 김주혁, 김혜성 등 김강우와 친분이 있는 스타들이 대거 기립박수를 동원하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줬다. 이어진 이하나의 무대인사 때도 이하나의 데뷔작 드라마 ‘연애시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공형진과 현빈이 일어나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 이하나에게 힘을 실어 줬다.

상영이 끝난 후 많은 스타들은 너무 재미있었다는 말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드라마 주몽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혜진은 "너무 재미있고 감동적이었다. 잘되길 바란다"고 말했고 김주혁 역시 "너무 재미있었고 고생하신 배우들과 감독님, 스텝들께 수고하셨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영화를 본 소감을 밝혔다. 이 밖에도 문근영, 류진, 김소연 등도 잘 봤다는 소감과 함께 밝은 표정으로 상영관을 나섰다.

허영만의 인기 만화를 영화로 제작한 식객은 음식에 마음을 담는 천재요리사 성찬과 성찬을 뛰어넘어 최고의 실력자가 되려는 야심가 봉주의 운명을 건 요리대결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그려내 200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손놀림과 오감을 자극하는 맛있는 요리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식객은 오는 11월 1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영상취재: 이재호ㆍ서영우, 구성.편집: 전현우)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음식만큼,풍성한,영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950
全体アクセス
15,939,958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7

공유하기
[클릭뉴스 이필립]
9年前 · 1,585 視聴

00:49

공유하기
[클릭뉴스 옥소리 대타]
9年前 · 303 視聴

00:42

공유하기
[클릭뉴스 조영빈 폭행]
9年前 · 589 視聴

00:48

공유하기
[클릭뉴스 김윤아 득남]
9年前 · 207 視聴

00:42

공유하기
[클릭뉴스 이다해 로커]
9年前 · 13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