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전세계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 보내세요”]

2007-10-30 アップロード · 81 視聴

[
김래원, 유니세프카드 후견인 임명

(서울=연합뉴스) TV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김래원 씨가 ‘유니세프카드’의 홍보사절이 되어 지구촌 어린이를 돕는 유니세프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30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창신동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회의실에서 영화배우 김래원이 2007/2008년도 유니세프카드 후견인(UNICEF Card Patron)으로 임명됐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현승종)는 3일 "TV나 영화 등지에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인해 후견인으로 김래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니세프카드 후견인은 2차 세계대전 직후 체코슬로바키아의 일곱 살난 소녀 지트카샘코바가 마을을 도와준 유니세프에 감사하는 뜻으로 그려서 보낸 그림이 효시가 되어 1949년 발매되기 시작했으며 현재 전세계적으로 매년 약 1억 2천만 장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판매수익금 전부가 어린이를 위해 쓰이기 때문에 ‘어린이의 생명을 구하는 카드’로 잘 알려져 있다.

김래원은 앞으로 유니세프카드 홍보활동을 비롯해 지구촌 어린을 돕는 유니세프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임명식에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앙드레 김 친선대사와 김미화 특별대표가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김래원이 팬클럽과 함께 대형 유니세프카드에 어린이에게 보내는 희망메시지를 적는 시간도 가졌다.

영상취재 : 이재호, 구성.편집 : 이일환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김래원,“전세계,아이들에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238
全体アクセス
15,948,057
チャンネル会員数
1,681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2

공유하기
[클릭뉴스 우희진 열애]
9年前 · 27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