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어렸을 때부터 만화를 무척 좋아했다"]

2007-10-31 アップロード · 251 視聴

[작 애니메이션 홍길동 어드벤처의 제작발표회

(서울=연합뉴스) 소설 속의 홍길동이 3D TV 애니메이션으로 환생한다.

디아이스페이스와 전남 장성군은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대작 애니메이션 홍길동 어드벤처의 제작발표회를 열고 "총 43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이 애니메이션이 12월부터 지상파TV를 통해 방송된다"고 밝혔다.

3D 디지털로 제작된 이 애니메이션은 30분씩 26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우리나라 고유의 캐릭터에 한국적 정서와 배경을 담았다.

애니메이션 원작은 허균의 소설 홍길동전. 홍길동을 중심으로 무술과 도술의 세계를 화려한 영상으로 재현했다.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정의감이 강한 홍길동은 온갖 설움을 딛고 최고의 도술을 익힌다. 이후 가난하고 힘없는 백성들의 편에 서서 도술로 탐관오리를 혼내주게 된다. 힘이 장사인 칠구, 걸음이 엄청나게 빠른 머루 등이 홍길동을 돕는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O.S.T의 메인 가수인 장나라를 비롯해 백지영, 나몰라패밀리 등이 애니메이션 수록곡을 중심으로 공연을 펼쳤다. 장나라는 이 애니메이션의 주관기관인 장성군의 홍길동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디아이스페이스와 장성군은 애니메이션의 TV 상영을 발판으로 삼아 만화 출판, O.S.T 발매, 아케이드 게임 및 모바일 게임 출시, 캐릭터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사업을 벌여 나갈 계획이다. 또 장성군은 내년께 극장용 3D 애니메이션도 별도로 제작할 예정이다.

디아이스페이스와 장성군은 "원소스멀티유스를 통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며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도 수출할 방침"이라면서 "장나라를 홍보대사로 임명한 것도 중국 시장 진출을 겨냥한 것"이라고 말했다.

영상취재 : 김태호, 구성.편집 : 전현우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장나라,quot어렸을,때부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다람쥐별
2007.11.02 02:18共感(0)  |  お届け
감사히 퍼가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051
全体アクセス
15,945,680
チャンネル会員数
1,624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9

공유하기
[클릭뉴스 이찬 항소]
9年前 · 25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