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PISAF 2007 개막]

2007-11-03 アップロード · 90 視聴

[

(부천=연합뉴스) 김명균 기자 = 제9회 부천국제학생애니메이션 페스티벌(PISAF 2007)이 2일 개막됐다.
오는 6일까지 4박5일간 부천시 복사골문화센터와 원미구 상동 프리머스시네마(소풍점)에서 열리는 이 축제의 애니메이션 영화제에서는 학생감독의 작품과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집중 조명하게 된다.
애니메이션 영화제의 개막작으로는 서로 다른 장르의 중편 애니메이션 피터와 늑대(영국과 폴란드 합작)와 매드몽키(한국) 등 두 작품이 선정됐다.
또 전 세계 31개국에서 출품된 909편 중 엄선된 73편의 작품이 치열한 경쟁의 장을 갖게 되며 한국의 학생과 인디(독립작가) 영역의 만화, 애니메이션의 작가 9명을 선정해 작품에 대한 워크숍과 상영, 전시를 병행한다.
이 축제의 가장 큰 특징은 올해 새로 개설한 PISAF 학생 프로모션 마켓 PSPP(PISAF Student Promotion Plan)에서 준비한 월드 잡 페어를 통해 국내외 애니메이션 관련 업체와 학생.인디들의 진로 및 취업에 대한 비전과 투자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와 함께 대학생들의 창의적 아이디어와 감성잔치인 테마대학관&산업협력 특별전, 교육 컨벤션 월드 북 페어,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공동창작 스페이스, 창작체험교실 등 이벤트도 펼쳐진다.
kmg@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부천,PISAF,개막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656
全体アクセス
15,967,328
チャンネル会員数
1,83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