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윤식 "이문식 자기 얼굴이 부르주아인 줄 알더라"]

2007-11-05 アップロード · 114 視聴

[영화 마을금고 연쇄 습격사건 기자시사회

(서울=연합뉴스) 영화배우 백윤식과 이문식이 또다시 만나 화제가 된 영화 마을금고 연쇄 습격사건(감독 박상준, 제작 필름큐.노비스엔터테인먼트)이 2일 오후 서울 신촌 메가박스에서 시사회 및 기자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박 감독과 배우 백윤식, 이문식, 한여운, 정경호 등이 참석했다.

영화 마을금고 연쇄 습격사건은 딸의 병원비가 필요한 배기로와 전문털이범들이 마을금고를 동시에 습격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코미디물.

박상준 감독은 인사말을 통해 "우선 코미디 영화를 찍어야 된다는 강박관념은 없었다. 우발적인 해프닝 속에 일어날 수 있는 우리 삶의 한 단면을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첫 형사역에 도전한 백윤식은 수술비 때문에 은행강도 돌변한 이문식에 대해 "평소에 자기 얼굴이 굉장히 부티나고 부르주아인 줄 알더라"고 농담을 했다. 이어 "극중 불쌍해 보이고 돈이 없어 보이기 위해 식음을 전폐하면서 살을 빼는 모습을 보고 감동받았다. 작품을 위한 후배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에 이문식은 "가난한 아버지를 그려내기 위해 얼굴 살을 빼려고 실제로 수개월 동안 두부와 바나나만 먹었다"고 전했다.

시시각각 변하는 인간의 삶과 단면을 코믹하게 그려낸 마을금고 연쇄 습격사건은 오는 15일 개봉 예정.

영상취재 : 김태호, 구성.편집 : 전현우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백윤식,quot이문식,자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046
全体アクセス
15,941,054
チャンネル会員数
1,579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7

공유하기
[클릭뉴스 진주 열애]
9年前 · 51 視聴

00:46

공유하기
[클릭뉴스 팀 깜짝고백]
9年前 · 45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