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유니버설 스튜디오]

2007-11-07 アップロード · 424 視聴

[
(로스엔젤레스=연합뉴스) 김정은 기자 = 미국 LA 근교 할리우드와 산페르난도 밸리 중간에 위치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전체 181만㎡ 면적에 연간 방문객이 400만명을 훌쩍 뛰어넘는 이곳은 스튜디오센터와 엔터테인먼트 센터, 시티워크로 구성돼 있다.
트램투어를 이용하면 영화 실내 세트장과 야외 세트장이 있는 스튜디오센터를 구경할 수 있다.
초대형 창고 형태로 된 실내 세트장 안에서는 CSI, 위기의 주부들, 고스트 위스퍼러와 같은 미국 유명 드라마 시리즈가 많이 촬영됐다. 세트장 밖에는 배우들이 의상을 갈아입고 분장을 하는 소형 컨테이너 형태의 차량이 쭉 늘어서 있다.
야외 세트장은 다양한 시대와 공간을 표현한 건물과 거리로 꾸며져 있다.
스파이더맨, 패스트 앤 퓨어리어스 등에서 등장하는 건물과 거리는 물론 영화 죠스에서 상어가 나타났던 바닷가와 비행기 추락 장면을 위한 세트장, 바다를 표현하기 위한 초대형 블루스크린 등이 설치돼 있다.
엔터테인먼트센터에서는 `워터월드 등의 영화를 재현한 쇼와 슈렉을 4D로 만든 입체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는 쇼 가운데 최근 단연 인기 있는 것이 `워터월드인데 수상도시를 재현해 놓은 세트장에서 실제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배우들이 나와 영화 스토리를 바탕으로 역동적인 연기를 펼친다.
4D 슈렉은 특수 안경을 쓰고 관람하는데 주인공들이 말을 타고 달리는 장면에서는 관객들이 앉아 있는 의자가 위 아래, 좌우로 흔들리고 바람이 불거나 침이 튀는 장면에서는 좌석 앞뒤에서 물과 바람이 분사돼 실감을 더 한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유니버설,스튜디오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039
全体アクセス
15,959,563
チャンネル会員数
1,776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33:13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9年前 · 19 視聴

01:59

공유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9年前 · 6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