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친환경상품 전시회 개막]

2007-11-15 アップロード · 360 視聴

[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환경재단과 친환경상품진흥원은 15∼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대서양홀에서 각종 친환경상품을 선보이는 `2007 친환경상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STOP, CO₂친환경이 경쟁력이다를 주제로 시민들에게 환경친화적인 소비생활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10여개의 기업과 시민단체가 참여했다.

에너지절약형 가전제품과 음식물쓰레기 건조기, 종이로 만든 주방용 호일, 재생 토너카트리지 등 다양한 친환경제품이 가구관, 가전관, 생활용품관, 건축ㆍ건설자재관, 재활용제품관 등에 종류별로 전시?다.

특히 환경을 생각하는 웨딩문화 정착을 위한 `에코웨딩 홍보관과 폐기물로 만든 작품을 전시하는 `반쪽이 공방 특별전이 설치되며 어린이들이 지렁이를 관찰하고, 지구온난화에 대한 엽서를 직접 만드는 체험교실과 아토피에 대한 공개 강연회도 마련돼 있다.

15일 오전 11시 개막식에서는 김수현 환경부 차관과 박상범 삼성전자 상무, 이상봉 엘지전자 부사장, 최열 환경재단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녹색 손으로 불타는 지구를 살리자를 주제로 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전시회 관람은 무료이며 자세한 정보는 전시회 홈페이지(http://www.ecoproduc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anoa@yna.co.kr
촬영 : 최진홍 VJ,편집 : 허윤재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친환경상품,전시회,개막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403
全体アクセス
15,965,301
チャンネル会員数
1,744

경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