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환경사랑에서도 미스코리아 진이 되겠다"]

2007-11-19 アップロード · 207 視聴

[
환경재단 홍보대사 위촉식

(서울=연합뉴스) 환경재단(http://www.greenfund.org)은 11월 16일 오후 프레스센터빌딩 7층 환경재단 레이첼카슨룸에서 미스코리아 진 이하늬 씨와 한글 디자인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이상봉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이하늬 씨는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 씨가 디자인 한 소나무 프린트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디자이너 이상봉 씨는 한글 캘리그래프 의상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적으로 알렸으며, 이후 한국의 대표적인 상징물로 ‘소나무’를 선택해 지난 9월 파리, 10월 러시아에서 소나무 패션쇼를 진행해 다시 한 번 극찬을 받았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올해 초 지구온난화 방지 캠페인에 동참해 환경재단의 에코숍에 소나무 티셔츠와 스카프의 디자인을 기증했으며, 판매수익금은 지구온난화 방지기금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인연으로 이상봉 디자이너가 환경재단과 손잡게 되었고, 미스코리아 이하늬 씨는 이상봉 씨의 10월 러시아 패션쇼에 특별모델로 동행하며 이러한 취지에 공감해 함께 환경재단의 홍보대사로 나서게 되었다.

이상봉 씨와 이하늬 씨는 지구온난화를 비롯한 다양한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기로 했다.

환경재단은 극심하게 진행되고 있는 지구온난화에 경각심을 알리고 전 국민적으로 지구온난화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영상취재 : 이재호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이하늬,quot환경사랑에서도,미스코리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281
全体アクセス
15,959,425
チャンネル会員数
1,786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