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참여 뮤지컬스펠링비]

2007-11-20 アップロード · 298 視聴

[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관객이 직접 배우가 되어 무대에 오른다. 때로는 공연의 결말을 결정짓기도 한다.

다양한 방식으로 관객이 직접 참여해 공연을 만들어 가는 독특한 작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9일 충무아트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스펠링비에는 매회 관객 4명이 직접 배우로 참여한다.

2005년 토니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극본상을 받은 이 작품은 미국에서 인기있는 영어 철자 맞추기 대회 스펠링비 대회를 모티브로 한 뮤지컬.

제작사 오디뮤지컬컴퍼니는 공연 전 스펠링비 공식카페(http://cafe.daum.net/spellingbee)를 통해 관객들로부터 신청을 받아 매회 4명을 공연에 참여시킬 예정이다.

선발된 관객은 무대에 올라 다른 배우들과 마찬가지로 대회 참가자로서 단어 철자를 맞추는 기회를 갖게 되며, 정답을 맞출 경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고 틀리면 객석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브로드웨이 공연에서는 실제 이 대회 우승자가 참여하기도 했으며, 뮤지컬 스타 줄리 앤드루스(Julie Andrews)가 공연 관람을 위해 방문했다가 무대 위로 불려 올라간 적도 있다. 2005년 토니상 시상식 중에는 대통령 후보였던 알 샤프톤(Al Sharpton)이 관객참여자로 무대에 서기도 하였다.

한국 공연에서도 관객 참여석에 일반 관객 뿐 아니라 유명 게스트를 초청할 예정이다. 연출은 오디뮤지컬컴퍼니 신춘수 대표가 직접 맡는다.

hisunny@yna.co.kr

영상취재,편집:박언국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관객참여,뮤지컬스펠링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619
全体アクセス
15,955,619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50

공유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9年前 · 66 視聴

34:35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9年前 · 5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