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大 총학, 내복입기 캠페인 나섰다]

2007-11-21 アップロード · 180 視聴

[
(경산=연합뉴스) 이덕기 기자 = 국제 유가가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대구가톨릭대학교 총학생회가 에너지 절약을 위한 내복입기 캠페인을 벌여 눈길을 모았다.
총학생회는 21일 오전 중앙도서관 광장에서 학생회 간부, 교직원 등과 함께 내복입기 퍼포먼스를 가졌다.
다채로운 색깔의 내복을 겉옷 대신 차려 입은 학생회 간부와 교직원들은 오가는 학생과 직원들을 상대로 내복 입기가 개인의 건강 관리는 물론이고 에너지 절약에도 크게 기여한다는 점을 주지시키고 적극적인 동참을 촉구했다.
이어 이들은 내복 입기를 장려하는 문구가 씌어진 피켓을 들고 본관의 각 사무실을 들러 직원 대표 1명에게 내복을 입혀준 데 이어 캠퍼스를 돌면서 희망하는 학생들에 한해 내복 1벌씩을 무상으로 전달하기도 했다.
총학생회는 이날 행사에 이어 내달에는 수시로 각 사무실을 방문, 내복을 입고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새 내복 1벌씩을 선물함으로써 내복입기를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성준(25.경영학과4) 총학생회장은 "초겨울 날씨에 짧은 옷을 입고와 난방기기를 틀어달라고 요구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국제 유가가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사회 분위기와 너무 동떨어져있다고 판단해 에너지 절약 차원에서 내복 입기 캠페인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duck@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대구가톨릭大,총학,내복입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665
全体アクセス
15,972,412
チャンネル会員数
1,859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33:14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9年前 · 33 視聴

01:51

공유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9年前 · 1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