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햅틱 SCH-W780' 프리미엄으로 通했다

2009-06-08 アップロード · 268 視聴

내게 프리미엄 휴대폰이란 □□□다.



‘프리미엄을 갖는다’는 것, 매혹적인 말이다. 남들과 다른, 나만의 경쟁력을 가졌다는 것을 뜻한다. 세대가 변하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소비가 위축되어도 소비자들은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성향이 여전히 남아 있다.



이번 영상에서 소개할 삼성의 울트라햅틱(모델명: SCH-W780)은 나를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여유가 있는 분들과 함께 디지털 피로감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기능 제품의 경우 소비자들이 이것저것 파악하느라 힘든 이른바 기능 피로를 일으켜 오히려 구매 회피로 이어졌다. 이 제품은 하지만 쓸만한 기능들만 모아,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이 같은 피로감을 느낄 수 없다.



이 제품은 해외에서 먼저 출시돼 높은 평가를 받았던 울트라에디션의 후속이다. 특히 울트라터치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3D효과에 대한 평가가 남달랐다.



또 새로운 제어기술인 제스처, 여기에 향상된 사진 촬영/편집 기능과 주소록 통합 등을 가능하게 해주는 ‘터치위즈’(TouchWiz) 사용자 제어(UI)법이 세계인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W780은 바로 그 제품의 사양을 좀더 향상시킨 최신 버전으로, 국내 시판이 결정된 제품이다. 과연 프리미엄이란 타이틀에 맞는 내공을 갖췄는지 지금부터 살펴본다.

tag·W780,울트라햅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55,659
チャンネル会員数
18

ZDNet korea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6:05

공유하기
'월드IT쇼'의 볼거리
7年前 · 5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