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기와 면도기의 불편함과 통증은 이제 그만

2008-09-01 アップロード · 82 視聴

다가오는 여름, 여름하면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바다가 생각나지만 뭐니뭐니 해도 노출의 계절이라는 단어가 빠질 수는 없다. 하지만 다가오는 노출의 계절을 반길 수만은 없는 많은 여성들이 있다. 그들은 땀과 털이 많은 그야말로 여름이 오는 것이 두려운 그들이다.

이혜원(23세, 가명)는 "더위를 많이 타서 여름에 조금만 밖에 돌아다녀도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다. 그래서 항상 민소매와 반바지를 입고 다니는데, 매일 자라나는 털을 면도한다고 아침마다 스트레스를 받는다. 면도기는 잘못하면 피부에 상처가 나고 피가 나고 또 깨끗이 제거가 되는 것이 아니라서 거의 털을 제거하나마나여서 올해에는 레이저 제모로 매끈하게 없앨 생각이다"고 하소연한다.

이렇듯 많은 여성분들께서 이런 고민 한 번쯤은 해보았을 것이다. 여름이기에 겨드랑이는 필수일 것이고, 종아리(다리털)제모, 수영복을 입어야 한다면 비키니라인까지. 하지만 면도기와 제모기를 사용한다면 통증과 번거로움을 많이 느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레이저를 이용한 영구제모를 결심하게 되는데 제모도 잘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한다.

교대역 근처의 원플러스원 김혁 원장은 "요즘 여름이 다가오고 제모기의 불편함과 통증 때문에 제모를 많이 하게 되는데 제모 전용이 아닌 레이저를 이용, 시술시에는 마취 크림을 사용하고도 강한 에너지 발생으로 인한 화상이나 통증, 색소침착, 염증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제모 전용 기계를 이용한 제모시술을 권한다"고 말한다.

제모 전용 레이저인 소프라노 XL(Soprano XL)은 810mm 파장의 다이오드 레이저를 이용해 모낭에 있는 검은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새로운 방식의 시술로서 마취를 하지 않아도 통증이 거의 없으며 겨드랑이 경우 시술 시간이 약 3분으로 매우 짧은데다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장비로 제모 시에 발생하는 피부 탄력 저하를 막고 표피층을 보호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소프라노XL은 제거가 어려웠던 얇고 엷은 색의 불필요한 털까지 쉽게 제거가 가능하며 에너지가 진피층 깊이까지 전달되어 콜라겐을 재생하므로 전체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주며 핸드피스에 cooling장치가 장착되어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어 피부손상이 거의 없으며, pulse타입이므로 통증 또한 거의 없다고 한다.

시술을 결심했다면 시술전 레이저 제모의 효과가 저하될 수 있으므로 털 뽑기나 선탠은 삼가야 하고, 시술 후에는 일상생활의 불편은 없으나 피부가 거무스름하게 변하는 색소침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시술 직후 자외선 노출을 피해주어야 한다. 모낭염 등의 감염을 예방하려면 습한 목욕탕이나 사우나 등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이렇듯 여름을 대비하여 레이저 제모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제모에 따르는 비용 또한 상당히 저렴해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털 때문에 그리고 제모기에 대한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소프라노 XL을 이용한 제모를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

영구제모, 제모, 교대역제모, 소프라노제모, 원플러스원, 원플러스원클리닉


도움말 = 원플러스원클리닉 김혁 원장

tag·제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325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1

공유하기
복합피부재생술
9年前 · 24 視聴

00:41

공유하기
복합피부재생술
9年前 · 17 視聴

00:41

공유하기
복합피부재생술
9年前 · 3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