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레이저로 스트레스를 털어 버리자

2008-09-01 アップロード · 37 視聴

조혜선(23세, 가명) 씨는 "친구들은 여름이 온다고 겨드랑이며 다리에 털을 제모하고 싶다고 하지만, 나는 계절과 상관없이 겉으로 들어나는 코밑의 수염 때문에 고민이다. 솜털처럼 나는 보통 여자들과는 달리 검게 진하게 나서 화장을 해도 티가 나고, 면도기로 밀거나 하면 또 굵어지는 것 같아서 스트레스를 받는다. 제모를 하려고 해도 얼굴이라서 혹시나 부작용으로 흉이 남을까봐 겁도 난다"고 했다.

위의 조씨와 같은 경험을 가진 여성이라면 아마 공감할 것이다. 또한 털에 대해서 유난히 민감해지는 계절인 여름이 오면 많은 여성들이 제모를 생각하고 있는데, 시술 후의 나타나는 부작용의 걱정으로 제모 결심을 했다가도 이내 꺼려하는 경우도 있다.

교대역에 위치한 원플러스원 김백곤 원장은 "요즘은 제모를 해서 깔끔하고 매끈해진 모습에도 자신감을 얻기도 하고, 털로 인해 자신감을 잃는 경우도 있다. 이것은 해가 거듭될수록 과감해지는 여름철 노출과도 상관이 있을뿐더러, 사람들의 인식 속에서 점차 당연하게 여겨지는 부분도 무시할 수 없어 겨드랑이, 다리, 콧수염, 팔 등을 소프라노레이저로 제모 시술을 받으러 오는 여성들도 많으며, 남성들도 털로 인한 콤플렉스를 줄여보고자 많이들 내원한다"고 했다.

제모를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요즘 선호하는 소프라노 레이저 제모는 810mm 파장의 다이오드 레이저를 이용해 모낭에 있는 검은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새로운 방식의 시술로서 마취를 하지 않아도 통증이 거의 없으며 겨드랑이 경우 시술 시간이 약 3분으로 매우 짧은데다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장비로 제모 시에 발생하는 피부 탄력 저하를 막고 표피층을 보호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소프라노 레이저는 제거가 어려웠던 얇고 엷은 색의 불필요한 털까지 쉽게 제거가 가능하며 에너지가 진피층 깊이까지 전달되어 콜라겐을 재생하므로 전체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주며 핸드피스에 cooling장치가 장착되어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어 피부손상이 거의 없으며, pulse타입이므로 통증 또한 거의 없다고 한다.

꼭 여름철이 아니라도 유난히 체모가 많은 사람들은 매일같이 관리 해줘야만 하는 털로 인해 신경 쓰이고 짜증이 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이제는 통증 없고, 깔끔하게 제거된 겨드랑이와 팔, 다리, 콧수염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길 바란다.


영구제모, 제모, 교대역제모, 소프라노제모, 소프라노, 원플러스원, 원플러스원클리닉

[출처] 교대역 제모[소프라노제모]소프라노레이저로 스트레스를 털어 버리자 |작성자 모박사

tag·소프라노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325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1

공유하기
복합피부재생술
9年前 · 24 視聴

00:41

공유하기
복합피부재생술
9年前 · 17 視聴

00:41

공유하기
복합피부재생술
9年前 · 3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