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녀가 부른 노래

2006-12-06 アップロード · 577 視聴

중국 소녀가 부른 노래

tag·중국,소녀가,부른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이런 변
2007.01.17 11:59共感(0)  |  お届け
이거 완전 립싱크자나 이거 왕비가 부른 노랜데 복소리가 완전 왕비 ~~ 생긴건 완전 줄말 닮아 가지고는 ~~삭제
ㅋㅋ
2006.12.09 01:35共感(0)  |  お届け
얼굴은 노 ,............ 글두 송은 괜ㅊ낳당........삭제
utgcf
2006.12.08 07:20共感(0)  |  お届け
나 이노래 아는데 립싱크 아님 목소리가 다름 ㅋㅋ 근데 못생겼어 ㅋ삭제
똘구
2006.12.08 12:21共感(0)  |  お届け
중간에 윙크는 왜하는데!!!삭제
젠장
2006.12.08 12:18共感(0)  |  お届け
립싱크도 저따위삼삭제
chinses
2006.12.07 09:16共感(0)  |  お届け
hello i'm chinses.중국사람.we can make friend!my e-mail is:subblading_suv@yahoo.com.cn삭제
TeDua
2006.12.07 01:14共感(0)  |  お届け
저기 .. 가사 보면서 하는거아닌가여 삭제
TeDua
2006.12.07 01:14共感(0)  |  お届け
중국발음이랑 달라서 립싱크 처럼 보이는것같은데..삭제
아뇨우
2006.12.06 02:48共感(0)  |  お届け
뭘 이렇게 뚤어지게 쳐다보노ㅎㅎ 그리고 립싱크 아닌거같은데?삭제
vbwjsehfdl
2006.12.06 01:24共感(0)  |  お届け
진짜 립싱크 같은데 ,,,티 가 ,,,,삭제

♡많이 본 중국♡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4

공유하기
중국 여걸의 대학생활
10年前 · 483 視聴

00:56

공유하기
ㅋㅋ 성탄소녀
10年前 · 25 視聴

00:26

공유하기
물감한 얼짱 소녀
10年前 · 185 視聴

01:47

공유하기
귀여운 쌍둥이
10年前 · 205 視聴

02:44

공유하기
이쁜걸
10年前 · 2,580 視聴

00:28

공유하기
불쌍한길거리 꼬마
10年前 · 93 視聴

02:47

공유하기
중국 고딩들의 무대 공연
10年前 · 519 視聴

00:47

공유하기
코미디 축구
10年前 · 232 視聴

01:05

공유하기
조용히 보는 애니
10年前 · 237 視聴

00:27

공유하기
그녀의 뻣뻣 웨이브
10年前 · 384 視聴

02:49

공유하기
븀바라 흔둘흔둘
10年前 · 171 視聴

02:19

공유하기
여걸 쇼
10年前 · 56 視聴

00:42

공유하기
중국 공포영화 [문]
10年前 · 3,357 視聴

00:25

공유하기
귀여운 쌍둥이
10年前 · 11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