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토벤 바이러스 일렉기타 버전

2007-07-03 アップロード · 4,099 視聴

베토벤 바이러스 일렉기타 버전

tag·베토벤,바이러스,일렉기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wojh530
2009.12.05 16:21共感(0)  |  お届け
부럽숩니다 ㅠㅠ삭제
와 완전부러워
2009.09.15 21:22共感(0)  |  お届け
와 진짜 잘치시네요;;
완전 부러워요
근데 스윙에서 사신건가요? s-100 인가요?삭제
un4639
2008.06.29 13:46共感(0)  |  お届け
듣기 좋네요^6 스크랩 합니다^^삭제
!!
2008.02.28 09:36共感(0)  |  お届け
퍼가요!!삭제
굿!
2007.10.18 09:46共感(0)  |  お届け
횽아~ 어디사세요?

저좀 알켜주세요 ^^삭제
ㅡ..ㅡ
2007.07.21 11:19共感(0)  |  お届け
잘치는데 ㅡㅡ
그냥 반주에 맞춰서 하는건데 밑에 님들 왜그래요??삭제
=a=
2007.07.19 11:18共感(0)  |  お届け
흠...
박자에 맞게 친다기 보다는 조금 박자에 딸려가는듯하네염 -ㅁ-; 그래두 잘치시넴 ^_^삭제
ㅋㅋㅋㅋㅋㅋ
2007.07.17 02:01共感(0)  |  お届け
기타가와사미꺼다
나도곳있으면사는데삭제
알면서좀 말해 ..
2007.07.15 09:28共感(0)  |  お届け
이펙터로 하면 되는거야 다른 악기가 아니라 ..삭제
흐흣
2007.07.09 08:13共感(0)  |  お届け
뭐야님.. 저거 원래 박자를 맞추기위해..
이펙터같은거를 사용하고 아니면 박자를 맞추기 위해 드럼소리와 노래가 조금 들리도록 되어있는 곡들이 있습니다..그런걸로 맞춰서 하는거삭제

스타들노래악기ucc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